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바른 Nov 18. 2018

오늘의 사물 : 술탄오브더디스코 콘서트 티켓



 나의 아이도루 술탄 오브 더 디스코

 광나루. 우뚝 서있는 yes24 live hall (구 악스홀)엔 반짝반짝 광나는 이들이 많았다.


'5년만의 2집으로 돌아온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사상 최대 버라이어티쇼'


쉴새없이 춤추고 뛰었다.



이상하고 멋있는 시간이었다.


(yes24는 티켓 디자인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논의한 후에, 하루 빨리 티켓 디자인을 리뉴얼하길 바란다.)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의 사물 : 쇼핑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