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함을 벗어난 차별화된 디저트 카페 리틀빅커피.

by 빵가희


단순함을 벗어난 차별화된 디저트카페 리틀빅커피.


달콤한 리얼 벌꿀집을 올린 프렌치토스트와 생딸기를 가득 넣은 딸기디저트 맛집으로 단순함을 벗어나 새로운 디저트를 추구하는 비스트로카페 리틀빅커피. 김광석거리에 위치해 있어 커플이나 가족단위로 이 방문한다.


크리스마스로 한껏 예쁘게 꾸민 외관.


사진 한 장에 가을의 낭만을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조용히 책을 읽으며 혼자만의 여유로움을 만끽하기 좋은 공간이다.



조용히 흘러나오는 잔잔한 음악은 카페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추운 겨울 날씨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벽난로 앞에 있으니 평소에 잘 찾지 않는 달달한 코코아 한잔이 바로 생각난다.



11월 말, 이제 딸기디저트가 나올 때가 되었다.

사이즈에 한번, 맛에 두 번 놀라는 시즌메뉴 생딸기티라미수. 빵 사이사이에 딸기를 빈틈없이 가득 채운 뒤 에스프레소에 적신 사보이아르디 시트에 마스카포네 치즈와 발로나 초코를 곁들여 한입 먹는 순간 달콤함에 푹 빠지게 된다.


카카오파우더의 씁쓸한 풍미가 딸기의 산뜻함과 자연스러운 조화로움을 이루며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크림은 마치 하늘 위 구름처럼 입안을 천천히 감싼다.



허니 프렌치토스트는 두툼한 브리오슈 식빵에 계란물과 상큼한 사과청을 입혀 풍미 가득한 고메버터에 구워낸 뒤 아이스크림과 벌꿀집을 살포시 올린 메뉴다. 폭신 촉촉 달달한 빵과 쫀득하게 씹히는 벌꿀집이 환상적인 조합을 이뤄내 남다른 특별함이 돋보였다.



딸기셔벗은 이탈리아식 과일셔벗으로 아이스크림, 콘푸로스트, 그래놀라, 딸기셔벗, 생딸기를 올 다가오는 계절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떠오르게 하는 완성도 높은 비주얼이다. 한입 먹는 순간 시원 달콤한 딸기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며 과일 본연의 건강한 달달함 그대로 전해진다.


오늘 하루 시간 내서 낮에는 카페 밤에는 주류와 함께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공간 리틀빅커피에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주소: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232-28

전화번호: 050-71440-1985

영업시간: 12:00~21:00

연중무휴

배달, 포장 가능


keyword
월, 수, 금 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