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영주 작가 Dec 07. 2023

내가본책 18 <작가를 위한 싸움 사전>

읽은책 말고 본책

작가들을 위한 책들의 소재는 과연 어디까지 세분화될까.

이 책은 싸움 장면, 전투 장면을 그리고자 하는 작가들을 위한 책이다. 생각해 보면 스토리에 액션이 빠질 수 없으니 필요할 건 같다.


하지만, 내가 당장 보게 될 것 같진 않다. 내가 쓰는 글은 싸움보다 더 급한 것들이 적지 않기에. 그렇지만 한편 더 생각해 보면, 세상사 싸움 아닌 게 없긴 하다. 조만간 읽게 되려나...


. 첫 문장 - 피비린내 나는 책장을 넘길 준비가 되었는가.


. 끝 문장 - 다음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까지 책장을 핏빛으로 물들이기를!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본책 17 <남자는 어떻게 일어서는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