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크리스마스 여행 02

그림 속 작은 여행

by 그림한장이야기

여행 날짜: 2025년 12월 25일

일정:

1. 순천향 대학 병원 버스 정류장

2. 그라운드시소 : 오늘의 기쁨 (히무로 유리) 전시 관람

3. 분지로 (일식 돈가스)

4.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5. 맥심 플랜트

(광고 없습니다.)


그림 속 작은 여행

2025년 크리스마스 여행 02


(지난 글 "2025년 크리스마스 여행 01"에서 이어집니다.)

그라운드시소 : 오늘의 기쁨 (히무로 유리) 전시 관람을 마치고 식사를 했습니다. 오늘 여행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가 되는 일정입니다.


<분지로 (일식 돈가스)>

저는 아직도 초딩 입맛입니다. 햄버거 좋아하고 치킨, 피자도 좋아하죠. 당연히 돈가스도 참 좋아합니다. 납작한 한국식 왕돈가스만 먹다가 도톰한 일식 돈가스를 처음 맛보았던 그때가 떠오르네요.

IMG_5242.jpg

가격이 좀 부담되는 돈가스를 먹기로 했습니다. 크리스마스이니까요. 웨이팅이 있었고 크리스마스를 감안하면 기다릴 만하다고 스스로 위안했습니다. 맛있게 배불리 식사를 했습니다.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배도 부르겠다, 주변 구경에 나섰습니다. 좁은 언덕 계단을 올라 도착한 곳은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입니다. 아래 그림이 그곳에서의 풍경입니다.

IMG_5244.jpg

원래 인기 있는 장소인 것 같고, 크리스마스까지 겹쳐서 사람들이 많더군요.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LP음반을 직접 듣는다고 하는데, 그래서 입장 인원수를 제한하더군요. 저희는 기다리다가 포기했습니다. 다음 일정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죠. 장소에서 나와보니 바로 옆에 LP매장이 크게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LP구경하는 것으로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IMG_4937.JPG
IMG_5250.jpg
IMG_5280.jpg
IMG_5281.jpg


<맥심 플랜트>

인스턴트커피의 대명사, "맥심"이 카페를 운영하는군요. 저희 기준, 제법 힘든 일정이기에 여기서 편안히 쉬며 마무리하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현장 드로잉도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IMG_4952.JPG
IMG_5254.jpg
IMG_5255.jpg


<에필로그>

이번 여행의 장소에 핫플들이 많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았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라는 것을 가만하면 뭔가 좀 부족한 기분이 들더군요. 집 밖을 나왔지만 크리스마스의 요란한 분위기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경기가 어렵다는 것을 크리스마스에 직접 체험하다니...

IMG_5284.jpg

아마도 이 글이 2025년의 마지막 브런치 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림 속 작은 여행"으로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어 즐겁습니다. 2026년에는 어떤 여행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모두 멋진 삶의 여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