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액션피규어랩 Jul 19. 2015

힙합 헤드 서페이서 작업

12개라서 힘들어요

12명을 동시에 진행하려니 시간도 오래 걸리고 정신없네요..ㅎㅎ

해커스 피규어 헤드 작업할 때 같이 했습니다.


12명의 힙합 헤드들
서페이서를 올렸습니다.
표면정리할 생각하니 힘이 빠지네요

서페이서를 뿌리니 거친 표면들과 헤드의 형태가 드러나게 되네요

이제 사포로 열심히 갈아내기만 하면 됩니다.

드라멜이나 핸드피스를 사용하여 갈아내기도 하지만 너무 작기 때문에 잘못하면 형태가 날아가 버리는 일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보통 수작업을 많이 하게 되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에미넴 입니다. 
거친 표면, 곧 다 정리해 드릴게요
T-Pain입니다.
Jay-Z 얼굴이 길어요ㅋㅋ

옷이 별로 없어서 해커스 피규어에 촬영한 옷을 돌려 입고 있습니다.

완성했을 때는 각각의 콘셉트에 맞게 옷도 제작될 예정입니다.

옷은 서포트를 받고 있습니다.(나중에 옷이 멋지게 나오게 되면 오픈)


즐거운 주말 보내셨으니,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12인의 힙합 아티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