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권영랑 정원예술가 Jul 15. 2018

풍경이 기도가 되어 당신께로

이토록 아름다운 곳에서 당신을그립니다  

저는 모든 길을 돌아 

당신께로 갑니다 


내 멈춰선  그곳엔  태양이 뜨고


골골 가득한 물은 

해무로 피어 

다시 하얀 뭉게 구름되어 

당신께로 오릅니다 .


깊은 격정으로 대양을 가르는 물은 

차마 속을 감춘채

은비늘을  잘게 반짝이며

뜨거운 태양을 삼켜냅니다


이 풍경은 나의 기도가 되고 

당신은 나의 기도속 풍경이 되어 들어 앉습니다. 


마침내 우리의 기도는

이 물과 바람과 태양의 풍경으로 하나되어 격랑의 바다로 흘러 갑니다

당신이 아픔을 꽃으로 피우듯  그렇게


못자욱 마다 아름다운 꽃 한송이로


다시 푸른 들판에 서서


하나의 초를 키며, 당신 마음의 초가 밝혀지길


격랑의 물이 흐르는 대양으로 


매거진의 이전글 새벽을 여는 나의 한마디 기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