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벨루가 Jun 04. 2022

2022 서울국제도서전에 다녀왔어요! (~6/5)

여러분, 안녕하세요! 벨루가입니다 :)

6월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서울국제도서전에 다녀왔어요!

인스타그램 피드에 하도 많이 올라오길래 가보고 싶어졌고, 궁금해서 다녀와봤어요 ㅎㅎ

6월 1일부터 시작했는데 6월 1일이 휴일이라서 사람이 엄청 많았대요!

그래서 저는 6월 3일에 금요일 퇴근 후에 6시쯤 갔는데, 기다리는 줄도 없었고 쾌적하게 잘 보고 왔어요!


소방복 업사이클링 브랜드 119레오의 제품들도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귀여운 태권도 인형이 시선강탈!!

여기서는 나와 생일이 같은 작가의 책을 살 수 있는 곳인데, 

이미 많이 판매가 돼서 제 생일은 없더라구요..ㅠㅠ 

구입하고 싶었는데 안타까웠어요.

여기는 유유 출판사 부스인데

'에세이 만드는 법' 이라는 책을 제가 <어서 와, 연예기획사는 처음이지?> 책을 쓸때

참고하기 위해서 읽어봤었는데 괜히 반갑더라구요 ㅎㅎ 

다산북스 신작 소설 샘플북도 나눠줘서 한 권 받아왔습니다!

여기는 책장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문학자판기라는 것도 있더라구요!

긴 글, 짧은 글 중에 선택해서 출력해볼 수 있어요!

여기는 책 제목을 모른 채로 책 설명만 보고 구입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문학동네 책을 이렇게 세팅해놓으니 완전 포토존!

이런 작은 독립 출판사들 부스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코엑스로 올라가니까 365일장이라고, 

광장시장에 있는 그로서리 스토어의 팝업 스토어를 하고 있더라구요!

서울 국제 도서전 가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서울국제도서전 다녀온 이야기를 아래 브이로그 영상으로도 만들어봤어요 :)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5AtDl3JnFg

작가의 이전글 연예기획사 그 이후...또다른 시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