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민지코치 Nov 15. 2022

11일 심리 챌린지 ALL LIVE 미니 특강 OPEN

이번엔 11일 다이어트 심리 챌린지를

All 라이브로 진행해보려고 해요♡



다이어트를 가로막는 다양한 심리 장벽을 깨는 시간이 될 거예요! 

마음이 무거워서, 다이어트가 어렵다면 꼭 들어야겠죠? 



'다이어트하고 싶다면서, 왜 아무것도 안 해?'

'너무 게으른 거 아냐?'

'의지가 너무 부족해!'

'내가 그렇지 뭐!' 


이런 자책이나 자기 비난은 금물! 

이런 습관은 다이어트에 1도 도움이 안 됩니다.


내가 원하는 행동을 

내가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내가 나를 도와줘야 해요! 


우는 아이 달래듯, 살살 댈래기도 하고! 

- 강한 자극이 필요할 땐, 충격 요법을 쓰기도 하고 

- 잘할 땐, 자주 칭찬하고 격려도 해줘야 해요!  내가 더 잘할 수 있도록 :) 


챌린지 커리큘럼 

YOU GET THIS

수업을 듣고 나면, 무거운 맘이 가벼워지고, 

아무것도 안 하던 내가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행동하게 됩니다 :) 


무지 쉽고, 흥미로워서, 

하고 싶어지는 다이어트 방법을 스스로 발견하게 될 테니까! 

물론 제가 팁을 많이 드릴 거예요! ^^ 


올 라이브 특강 일정

미남과 미녀들은 원래 부지런한 법!

다이어트, 쉽게 성공하는 비밀은

부지런한 습관을 세팅하는 일이기도 해요 :) 


챌린지 신청 방법 


1. 다이어트 클래스 수강생은? 

당연히 Free!!


2. 딱, 하루만 참석하고 싶은 분은? 

커피 한 잔 ☕️ 값(5,000원)이면 충분하고요! 


3.11일 심리 챌린지 all 출석하고 싶은 분은? 

50,000원에 참여할 수 있어요~


이런 분에게 추천해요! 


✅️ 다이어트 요요와 이별하고 싶은 분
✅️ 감정적 허기에 폭식을 반복하는 분
✅️ 무기력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
✅️ 게으름 탈출을 고민하는 분
✅️ 몸과 마음을 잘 관리하고 싶은 분
✅️ 다이어트 동기부여 필요하신 분도 환영해요!


다이어트도, 배워야 쉬워지는 법☝️

지난 8년간 쌓은 다이어트 심리 코칭 노하우 다 나눠드려요!


⚠️단, 11일 챌린지는 Only 라이브로 진행되며,
다시 보기는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만 가능해요!
=> 일주일 이내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 

▼ 다이어트 챌린지 ㅣ 전자책 ㅣ 코칭 신청하기▼

https://litt.ly/bemyself_diet


작가의 이전글 다이어트 고민, 한 방에 해결하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