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etter Place Nov 16. 2017

괌의 모든 해양스포츠가 한 곳에,
'알루팡 비치 클럽'

괌 최대 규모의 해양 스포츠 클럽 '알루팡 비치 클럽'에 대하여


해양 액티비티의 천국, 괌


남태평양 한가운데에 떠있는 북 마리아나 제도, 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괌. 특히 괌은 투명하고 맑은 바다와 함께 사방이 해변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바다에서 할 수 있는 액티비티들을 모두 즐기고 돌아올 수 있다. 사람마다 취향별로 액티비티를 골라 즐길 수 있는 괌은, 말 그대로 '해양 액티비티의 천국'이다.


푸른 바다로 둘러싸인 괌의 해변

괌 최대의 해양스포츠 클럽


괌에는 개인 혹은 회사 소유의 전용 해변을 운영하며, 그 곳을 찾아온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해양 스포츠 클럽'이 많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알루팡 비치 클럽'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한다.


알루팡 비치 클럽(Alupang Beach Club)


위치 : 997 S.Marine Corps Dr.,Tamuning,Guam USA 
운영 시간 : 07:30 ~ 17:30
이용 소요 시간 : 반나절 ~ 하루(옵션에 따라 상이)


이름의 첫자를 줄여서 ABC라고도 잘 알려진 알루팡 비치 클럽(Alupang Beach Club)은 괌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액티비티를 모두 모아놓은 괌 최대의 해양 스포츠 센터이다. 괌 최대 번화가인 투몬 지역 바로 옆인 '타무닝 지역'에 위치한 알루팡 비치 클럽은 '괌 프리미어 아울렛'에서도 도보로 10분정도 거리여서 접근이 편리하다. 심지어 대부분의 호텔에 차량 왕복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거리가 멀더라도 이용에 제한이 없다. 오전 시간대에 예약을 한 여행자들에게는 현지식 뷔페 점심도 무료로 제공된다.


'알루팡 비치 클럽'은 1987년에 설립된 후 항상 새로운 도전과 아이디어로 괌 해양 액티비티 시장을 이끌어가는 선구자 역할을 했다. 지금은 괌의 필수 관광 코스가 되어버린 '패러세일링'과 '돌핀 크루즈' 또한 1988년 이 곳에서 시작되어 괌 전역으로 퍼져나갔다.


푸른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

다양한 액티비티를 한 곳에서


프라이빗한 전용 해변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카약, 서핑보드, 물보라를 헤치며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바나나보트, 속도감과 스릴이 넘치는 제트스키, 하늘 위에서 괌의 전경을 볼 수 있는 패러세일링은 물론, 야생 돌고래를 관찰하는 돌핀 크루즈, 추가 옵션으로 선택이 가능한 씨워커, 체험 다이빙까지. 괌의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해양 액티비티를 고루 갖추어 여행자들이 원하는 액티비티만 모아서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별로 별도로 선택이 가능한 패키지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보트를 따라 물살을 가르며 바다를 질주하는 바나나보트
바나나보트를 함께 즐기고 있는 가족들

그중에서도 괌에서 유일하게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2인승 패러세일링이 큰 인기이다. 몸에 안전장치를 차고 그 위에 낙하산을 매달아 혼자 이용하는 다른 패러세일링과는 달리, 알루팡 비치 클럽의 패러세일링은 마치 리프트처럼 의자 형태로 된 곳에 2명이 함께 탑승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패러세일링에 달려있는 화려한 무늬의 낙하산과 보트들은 이 곳의 상징과도 같다.


2명이 함께 이용 가능한 2인승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나 패러세일링보다 더욱 짜릿한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제트스키를 추천한다. 간단한 안전교육을 받은 뒤 탑승할 수 있는 제트스키는 자기가 원하는 대로 조종하며 괌의 바다 위를 질주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스릴 있는 액티비티를 찾는 젊고 용감한 여행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패러세일링은 7세 이상, 제트스키는 14세 이상에 키가 1m 이상이어야 체험이 가능하고, 바나나보트는 기본적으로 15세 이상이지만 어른이 동반하는 경우에는 아이들도 탑승이 가능하다.


제트스키를 타고 투명한 바다위를 달려보자

전용 해변의 선베드에서 코코넛 음료를 먹으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물을 무서워 한다면


물을 무서워해서 깊은 바다로 나가는 액티비티가 두렵거나, 수영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해변 가까이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준비되어있다. 해양 생태를 가까이서 배울 수 있는 '스노클링 투어', 자전거처럼 패달을 밟아 물 위를 떠다닐 수 있는 '워터바이크'나 노를 저어서 바다 위를 유영할 수 있는 '패들보드' 등이 대표적이다. 물론, 물에 들어가는 것 자체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전용 해변에 비치된 선베드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발리볼, 족구 등 구기종목을 즐길수도 있다. 실내에서는 코코넛 캔디 만들기 등의 문화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자전거와 같은 원리로 작동되는 워터바이크
노를 저으며 바다위를 떠다닐 수 있는 패들보드

알루팡 비치 클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들

짜릿하게 즐기는 괌에서의 하루


알루팡 비치 클럽에서는 어떤 옵션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반나절부터 하루 종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큰맘먹고 괌으로 떠난 휴가,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모두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싶다면 해양 액티비티의 천국 '알루팡 비치 클럽'에서 짜릿한 하루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하단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알루팡 비치 클럽 최저가 예약하러 가기 ◀️



하단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괌 액티비티 많이 살수록 추가 할인! 다다익선 EVENT 바로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괌에서 즐기는 가장 화려한 순간, '샌드캐슬 매직 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