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다가온 7월의 마지막 주. 장마도 잦아들고 여름 휴가를 떠나는 8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스마트 컨슈머인 여행자들은 이미 철저하게 계획하고 예약을 마쳤겠지만, 아직 어디로 떠날지조차 정하지 못한 여행자에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코코팜 가든비치
북적이지 않는 한적한 해변에서 각종 물놀이 및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코코팜 비치를 추천합니다. 전용 해변으로 일정 인원이 입장하면 더이상 입장객을 받지 않아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각종 물놀이 장비 및 수건 등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고 괌 주요 호텔로 픽/드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기보다 적당히 즐기면서 쉬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코코팜 가든비치!
2. 비키니 아일랜드 마린팩
코코팜 가든비치가 적당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고 휴식이 목적이었다면, 비키니 아일랜드 마린팩은 지칠때까지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는게 목적인 코스입니다. 기본 옵션인 마린팩은 돌핀워칭, 제트스키, 보트 스노클링, 바나나보트, 카누, 대나무 낚시, 비키니섬 투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BBQ 점심식사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기본 옵션으로 부족한 여행자님을 위한 추가옵션 (마린팩+패러세일링/스쿠버다이빙/씨워커 등)까지 마련해 놓아 진짜 제대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님께 추천하는 코스입니다!!
3. 돌핀 크루즈
수족관에 갇혀있는 돌고래가 아닌 진짜 야생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출발 전에는 툴툴대던 분들도 막상 돌고래를 보면 눈에 하트가 생긴다는 돌핀크루즈. 운 좋으면 사진과 같이 신나게 점프하는 돌고래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확률이 꽤 높다고 함.) 물감을 풀어 놓은 듯한 아름다운 괌의 바다에서 만나는 야생 돌고래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 자유여행자의 그곳, THERE
→ 데얼진에서 더 많은 콘텐츠 감상하기
→ 데얼에서 괌 여행 준비하기
→ THERE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