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Data-Driven UX 도서 출간

데이터가 두려운 실무자를 위한 입문서 출간

by 뷰저블 Beusable

안녕하세요 :) 뷰저블입니다. 드디어 Data-Driven UX 도서가 출간되었습니다.

오늘은 도서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출간 이벤트 내용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구매하러가기 ▶ www.beusable.net/book







Data-Driven UX : 데이터가 두려운 실무자를 위한 입문서



우리는 경험과 추측이 아닌 데이터에 근거하여 의사결정을 하고, 성과를 창출해 나가는 UX를 ‘데이터 드리븐 UX’라 부릅니다. 뷰저블과 뷰저블리의 개발사인 포그리트가 출간한 『Data-Driven UX : 데이터가 두려운 실무자를 위한 입문서』는 데이터 분석이 필요한 이들의 첫걸음을 도와주는 입문서입니다.


이 책은 데이터 분석을 하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UX 데이터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해석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론을 담고 있습니다. 단순히 숫자로 표현되는 지표뿐만 아니라 웹 페이지 내 구체적인 사용자 행동 데이터 분석을 위한 전반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데이터에 기반하여 UX 성과를 추적하고 조직에 공유하는 방법에 관해서도 소개합니다.






도서 출간 이벤트 두 가지



뷰저블에서는 『Data-Driven UX : 데이터가 두려운 실무자를 위한 입문서』출간과 함께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 첫 번째는 얼리버드 혜택입니다. 온/오프라인 서점 판매에 앞서 뷰저블 홈페이지(www.beusable.net/book)에서 도서 구매를 해주시는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도서 및 뷰저블 서비스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뷰저블-할인-이벤트.jpg




두 번째는 SNS 도서 리뷰 이벤트입니다. 도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도서 구매후기를 사진 및 필수 해시태그(#뷰저블, #UX분석, #데이터분석)와 함께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쉽게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에 참가해주신 분들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리며, 추가로 우수 리뷰자를 선정하여 써모스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desktop-learning-book-copy.jpg






사용자 개성이라는 모호함과 주관성을 빅데이터를 통해 구체화하여, 직관적으로 해석하고 다루는 첫걸음을 『Data-Driven UX : 데이터가 두려운 실무자를 위한 입문서』와 함께 하시는 건 어떨까요?


도서 구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www.beusable.net/book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마터면 뷰저블을 모르고 일할 뻔했다고요?


뷰저블을 통해 서비스 내 사용자 경험(UX)에 영향 끼치는 문제점을 발견하세요.

뷰저블이라면 그 많은 문제점들을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로 바꿔드릴 수 있습니다.

경쟁사는 이미 시작했습니다!


UX 데이터 분석을 위한 All in one 툴 : 뷰저블 홈페이지

https://www.beusable.net/


실제 웹 사이트 위에 UX 데이터를 시각화합니다 : 뷰저블리 홈페이지

https://www.beusably.net/

keyword
작가의 이전글뷰저블 블로그 시즌1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