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욘드스페이스 Sep 07. 2017

비욘드스페이스 멤버 모집

내가 원하는 일에 몰입할 수 있는 공간 비욘드스페이스 신내동 지점 오픈

내가 원하는 일에 몰입할 수 있는 공간


직장에서 이런 경험 한번 쯤 있으실 겁니다.

 '아 이번 프로젝트는 조금더 퀄리티는 높이고싶은데..'

 '그건 돈이 안되는 일이니 제외합시다'

 '외주 맡기면 비용이 높으니 자체 인력으로 해결합시다'


분명 더 시간을 쓸 수 있었고 멋지게 해낼 의지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조직에서 판단할때 하나의 업무에 치중하게 되면 '우선순위'에서 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여러가지 업무를 동시에 처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런 회사 일을 '몰입할 수 없는 일'라고 말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하고싶은 상대적으로 과도한 노력?이 드는 일을 '몰입하는 일'이라고 말할게요. 저는 이런 '몰입 하는일'은 퇴근후에도 계속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실행 할 공간이 필요했습니다. 이런 고민을 하고계신 분들과 함께 일하기 위해 비욘드스페이스를 준비했습니다.


더 나아가 회사일이 아닌 생각에 그쳤던,

실행하지 못했던 나만의 일들을 '몰입'하여 실행 해보는건 어떨까요?

비욘드스페이스의 오픈형 사무 공간


Intro

상호명 : (주)비욘드스페이스

업태 : 업무지원서비스

위치 : 서울특별시 중랑구 봉화산로 217 6층 (주차가능)

비욘드스페이스 투어 신청하기

https://bit.ly/3bbIPaM


세부 사항 문의를 원하실 경우 투어를 신청하시면 남겨주신 연락처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