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샛별BOOK연구소에서 [에세이 필사+ 낭독클럽] 1기를 모집합니다. 에세이를 함께 단톡방에서 필사하고, ZOOM으로 만나 낭독을 할 예정입니다. 단,
ZOOM 비디오는 끄고 낭독합니다.
여러분은 ZOOM으로 토론에 많이 참석하시나요? 때론 ZOOM 화면을 켜고 참석하는 게 부담되거나 어렵거나 불편할 수 있었을 거 같아요. 에세이 낭독클럽은 줌 화면을 끄고 만나겠습니다. 부담 없이 오세요~얼굴 공개 안 합니다. ㅎㅎ
이번 [에세이 필사+ 낭독클럽] 1기 낭독할 책은황정은 에세이 <일기>입니다.
우리가 손꼽아 기다린 황정은 작가의 첫 에세이집입니다. 일상을 기록했으며 작가의 반짝이는 문장들이 가득합니다. 에세이를 통해 황정은 작가의 일상과 생활 속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어요. "기억과 질문과 사랑이 담긴 황정은의 에세이집"입니다. 에세이를 함께 필사하고, 매주 낭독하고 싶은 샘들은 신청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에세이 필사+낭독클럽> 1기 모집
모집: 2022년 5월 2일 (월) ~ 5월 31일(화) 30일
장소: 온라인 카카오 단톡방 + ZOOM 낭독(비디오 끄고 낭독합니다)
낭독날짜: 총 4회 5/4(수), 5/11(수), 5/18(수), 5/25(수)
낭독시간: 저녁 9시-10시 30분 (90분)
금액: 2만 원
신청방법: 네이버 <샛별BOOK연구소> 검색 후 댓글 창에 비밀댓글 (자물쇠 표시 확인)로 남겨주세요.
내용:
- 1일 다섯 줄 분량의 에세이 필사하기.(30일)
- 필사 후 카카오 단톡방에 사진을 찍어 인증하기.
-ZOOM으로 만나 낭독하기
-토론은 없으며 순번대로 낭독합니다.
-라일락 향기 맡으며 조용하게 낭독해요.
-낭독 가능한 요일에만 참석하셔도 됩니다.
-참석은 가능하나 낭독이 어려운 샘들은 라디오처럼 들으셔도 됩니다.
-필사는 토/일 쉽니다.
황정은 에세이 <일기>, 창비. 2021. 200쪽 분량.
황정은 에세이 <일기> 소개
<일기>
우리가 손꼽아 기다려온 황정은의 첫 에세이집 일상의 기록으로 다다른 내일의 안녕.
반짝이는 문장으로 담아낸 우리의 나날들. 이름만으로 독자를 설레게 하는 작가, 지금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문장을 쓰는 작가 황정은의 첫번째 에세이집이 출간되었다. 작가는 만해문학상 수상소감(2019년)에서 소설을 쓰기 위해 “메일 답신을 쓰는 데 사용하는 문장도 아껴야 한다”고 밝힌 바 있을 정도로 소설 이외의 글을 발표하는 일이 드물었다. 거기다 베일에 싸인 작가의 실제 생활을 조금이라도 볼 수 있다는 데서 이번 출간은 이미 공고한 황정은의 팬덤뿐만 아니라...(출처: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