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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바름 Aug 23. 2018

구글 광고 어디까지 해 봤니? Hotel

호텔 광고 캠페인 확장 소식

구글 광고로 명칭이 변경되며 UI 및 광고 캠페인의 업데이트가 있었죠. 우리는 해외여행 또는 국내 여행을 하기 위해 네이버 검색을 이용하거나 구글에서 유용한 정보를 얻기 위해 정보를 찾아 떠나는데요. 구글에서는 Google.com과 Google 지도 등에서 호텔 광고 확장을 통해 여행자들이 호텔을 검색하고 호텔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 상반기 호텔 광고 파트너들의 리드 수는 전년 대비 65%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검색 및 디스플레이 캠페인으로는 호텔 광고 관리의 불편함이 있었죠. 그래서 호텔 광고를 좀 더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구글 광고의 플랫폼이 변경되었습니다.


구글의 호텔 광고

구글 광고(Google Ads)에는 이제 호텔 캠페인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관리 및 최적화를 더 단순화시키는 이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 브랜드 그룹 및 클래스와 같은 중요한 속성으로 호텔을 구성하는 호텔 그룹

- 마케터가 여행자의 숙박 기간 or 체크인, 잠재고객 입찰과 같은 호텔 고유 입찰 특성 항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입찰 관리 기능

- ROI 목표에 따라 예약을 극대화하기 위한 기계 학습 기반의 스마트 입찰

- 새롭게 설계된 구글 광고의 리포트 보고 기능, 반응형 인터페이스


이 호텔 광고 캠페인은 초기 파트너와 함께 테스트되어 흥미로운 결과를 얻었는데요.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여행사로 온라인에 관심의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구글 호텔 광고는 지금까지 우리에게 좋은 채널이었습니다. 알파 테스터로서, 우리는 구글 광고의 호텔 광고에 대한 지원 약속에 흥분된 마음입니다. 새로운 호텔 캠페인을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노력의 성과를 확장해 호텔 예약 재고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Andrés Patetta, Chief Marketing Officer, Despegar.com


새롭게 선보일 호텔 캠페인의 장점은?

호텔 가격 피드 관리를 위한 호텔 센터

호텔 가격 관리는 복잡하며 시간이 오래 지체될 수 있죠. 호텔 캠페인 관리가 구글 광고로 옮겨지며 파트너들은 새로운 호텔 센터에서 호텔 가격 피드를 최적화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신속하고 직관적인 제품 내 안내로 피드 문제 해결 간소화

- 실행 가능한 피드 상태를 제공하고 원 클릭 수정으로 피드를 빠르게 최적화

- 동적 리마케팅 광고 소재와 같은 다른 가격 정보 기반의 호텔 기능 활용 가능


기존에 호텔 광고 센터는 단계적으로 새 호텔 센터로 옮겨지게 되는데요. 먼저 호텔 인벤토리를 제출해 호텔 속성을 설명하는 데 있어 더 나은 방법부터 중점을 두고 교체가 진행됩니다.


* Hotel Ads는 2018년 후반기 광고주들에게 공개 베타 버전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현재 구글 광고 캠페인 내에는 호텔 캠페인 속성이 없습니다. 호텔 센터 출시 및 베타 테스트 호텔 광고에 대해 정보를 얻고자 하는 경우 아래 구글 폼 양식에서 신청을 통해 최신 업데이트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dn9Ml8bTjEOG0NJnFu_w1n4iEU8_lhn118OPxjqYvhs50EA/viewform?usp=send_form


* 위 내용은 구글 광고 블로그 소식의 주제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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