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광고 캠페인 확장 소식
구글 광고로 명칭이 변경되며 UI 및 광고 캠페인의 업데이트가 있었죠. 우리는 해외여행 또는 국내 여행을 하기 위해 네이버 검색을 이용하거나 구글에서 유용한 정보를 얻기 위해 정보를 찾아 떠나는데요. 구글에서는 Google.com과 Google 지도 등에서 호텔 광고 확장을 통해 여행자들이 호텔을 검색하고 호텔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 상반기 호텔 광고 파트너들의 리드 수는 전년 대비 65%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검색 및 디스플레이 캠페인으로는 호텔 광고 관리의 불편함이 있었죠. 그래서 호텔 광고를 좀 더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구글 광고의 플랫폼이 변경되었습니다.
구글 광고(Google Ads)에는 이제 호텔 캠페인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관리 및 최적화를 더 단순화시키는 이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이 호텔 광고 캠페인은 초기 파트너와 함께 테스트되어 흥미로운 결과를 얻었는데요.
-Andrés Patetta, Chief Marketing Officer, Despegar.com
호텔 가격 피드 관리를 위한 호텔 센터
호텔 가격 관리는 복잡하며 시간이 오래 지체될 수 있죠. 호텔 캠페인 관리가 구글 광고로 옮겨지며 파트너들은 새로운 호텔 센터에서 호텔 가격 피드를 최적화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호텔 광고 센터는 단계적으로 새 호텔 센터로 옮겨지게 되는데요. 먼저 호텔 인벤토리를 제출해 호텔 속성을 설명하는 데 있어 더 나은 방법부터 중점을 두고 교체가 진행됩니다.
* Hotel Ads는 2018년 후반기 광고주들에게 공개 베타 버전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현재 구글 광고 캠페인 내에는 호텔 캠페인 속성이 없습니다. 호텔 센터 출시 및 베타 테스트 호텔 광고에 대해 정보를 얻고자 하는 경우 아래 구글 폼 양식에서 신청을 통해 최신 업데이트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위 내용은 구글 광고 블로그 소식의 주제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바름의 더 많은 소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