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Marker)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두 번째 웨비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마.커의 첫 번째 웨비나,
이번에는 기존 참석자 분들께서 직접 선정해주신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ROAS란 Return On Advertising Spend의 약자로, 광고비 대비 매출 발생 비율을 측정하는 지표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효율을 측정하는 지표 중 하나이지만, 성과가 떨어지는 이유는 비단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에만 있지 않습니다. ROAS는 상품의 가격, 구매 주기 등 다양한 요소의 영향을 받는 지표이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우리 브랜드의 ROAS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이외에도 다양한 부분을 개선해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부분부터 확인해보면 좋을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ROAS 성과 개선을 위해 확인해 보아야 하는 요소부터 실제 성공사례까지 알려 드립니다.
웨비나 주제: 광고 성과인 ROAS가 떨어질 때 무엇부터 개선해야 할까?
웨비나 진행 일시: 6월 30일 목요일 오후 3시
웨비나 진행 방법: 본 웨비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웨비나 당일 신청자 분들께 참석 링크를 전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빅인사이트의 CMO이자 오피노마케팅의 전민우 대표
DMS 2022을 비롯하여 영향력 있는 다수의 마케팅 컨퍼런스에서 강연 및 세미나를 진행하며, 그로스해킹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컨설팅으로 컨버스, 닥터마틴, SKT, 현대자동차 등 국내 유수 기업들의 다양한 마케팅 성공사례를 만들어냈습니다.
ROAS 성과 개선을 위해 확인해 보아야 하는 세 가지 지표는 무엇일까요?
ROAS 성과의 하락 원인을 발견한 후에는 어떤 마케팅 액션이 필요할까요?
성과 개선을 경험한 실제 성공사례
웨비나 신청 시, 사전 질문 항목에 의미 있는 질문을 남겨주신 분들을 선정하여 10,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해 드립니다.
웨비나 신청 시, 웨비나를 추천해준 지인의 이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가장 많은 추천을 해주신 분께 신세계 상품권 50,000원 권을 증정해 드립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실시간 웨비나 중 발표되며, 행사 종료 후 경품 증정을 위해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마.커는 ‘마케터를 위한 커뮤니티'의 약자로 이커머스 마케터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포합니다.
국내 최초 풀퍼널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Bigin CRM, Bigin Ads, 오피노마케팅 3사가 모여 더 나은 디지털 마케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공동의 목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01.마.커에서 발행되는 모든 지식 콘텐츠는 마.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02.유용한 콘텐츠를 비롯하여 업계 트렌드, 이벤트 등의 다양한 소식은 ‘마커레터' 구독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요
- 똑똑한 마케팅 친구, 찾아가는 마케팅 이야기 '마커레터' 구독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