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빅인 Oct 12. 2022

빅인, 2022 K-뷰티 엑스포
연사 참가

[현장 스케치] 2022 K-뷰티 엑스포 참가




2022년 10월 6일-7일 이틀 동안 개최된 K-뷰티 엑스포(K-BEAUTY EXPO)에 빅인(Bigin)이 연사로 참여했습니다. 



행사 소개


K-뷰티 엑스포는 2022년부로 14회 차를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입니다. 현재는 전 세계 7개국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홍보를 지원하는 B2C를 너머, 다양한 B2B 프로그램 구성으로 참가기업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합니다. 


전시 품목은 화장품부터 헤어, 네일, 의료서비스, 패션까지 다양하며, 오픈 무대 프로그램과 다양한 부대 행사로 참가자들에게 업계 인사이트도 제공합니다.


빅인은 이번 행사에서 B2B 부스 참여, 그리고 K-뷰티 인사이트 콘서트의 연사 참여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빅인 부스 소개



빅인 부스에서는 서비스 시연과 설명, 온라인 마케팅 상담이 활발히 진행되었습니다.


찾아주시는 분들께 빅인 CRM과 빅인 Ads에 대해 설명드리며, 요청 주시는 분들께 현장 컨설팅도 해 드리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습니다. 













빅인 강연 소개



부대 행사로 진행된 K-뷰티 인사이트 콘서트에서 빅인의 천영훈 실장님은 ‘디지털 마케팅의 Full - Funnel Marketing Cycle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해 주셨습니다. 


브랜드는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해 신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확보한 고객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충성고객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강연은 브랜드가 충성 고객을 만들기까지의 과정에 필요한 Full - Funnel Marketing Cycle에 대해 알아보고, 각 단계별 마케팅 전략 공유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뷰티업계 뿐만 아니라 여러 이커머스 산업군에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이었던 만큼, 더 많은 분들과 이를 나누고자 빅인 콘텐츠 영역(링크)에 차차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풀 퍼널 마케팅이 궁금하신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마케터들을 위한 커뮤니티, 마.커에서 뉴스레터 구독자를 모집 중이에요!


지금 마커레터를 구독하시는 분들께는 다양한 산업군의 마케팅 성공사례와 지식 콘텐츠는 물론,

5일 만에 약 700명의 이커머스 마케터가 신청한 'CRM 마케팅' 워크북을 선물로 보내드려요.


CRM 마케팅의 A부터 Z까지 모두 담은 워크북과 유익한 콘텐츠 모두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마커레터를 구독해보세요!

>> 마커레터 구독하러 가기 (클릭)




이커머스의 풀 퍼널 마케팅 전략이 고민이신가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문의를 남겨주신다면, 담당자가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 빅인에 문의하기 (클릭)




작가의 이전글 CDP가 마케팅의 미래에 가져올 변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