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스케치] 2022 K-뷰티 엑스포 참가
2022년 10월 6일-7일 이틀 동안 개최된 K-뷰티 엑스포(K-BEAUTY EXPO)에 빅인(Bigin)이 연사로 참여했습니다.
K-뷰티 엑스포는 2022년부로 14회 차를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입니다. 현재는 전 세계 7개국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홍보를 지원하는 B2C를 너머, 다양한 B2B 프로그램 구성으로 참가기업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합니다.
전시 품목은 화장품부터 헤어, 네일, 의료서비스, 패션까지 다양하며, 오픈 무대 프로그램과 다양한 부대 행사로 참가자들에게 업계 인사이트도 제공합니다.
빅인은 이번 행사에서 B2B 부스 참여, 그리고 K-뷰티 인사이트 콘서트의 연사 참여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빅인 부스에서는 서비스 시연과 설명, 온라인 마케팅 상담이 활발히 진행되었습니다.
찾아주시는 분들께 빅인 CRM과 빅인 Ads에 대해 설명드리며, 요청 주시는 분들께 현장 컨설팅도 해 드리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습니다.
부대 행사로 진행된 K-뷰티 인사이트 콘서트에서 빅인의 천영훈 실장님은 ‘디지털 마케팅의 Full - Funnel Marketing Cycle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해 주셨습니다.
브랜드는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해 신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확보한 고객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충성고객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강연은 브랜드가 충성 고객을 만들기까지의 과정에 필요한 Full - Funnel Marketing Cycle에 대해 알아보고, 각 단계별 마케팅 전략 공유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뷰티업계 뿐만 아니라 여러 이커머스 산업군에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이었던 만큼, 더 많은 분들과 이를 나누고자 빅인 콘텐츠 영역(링크)에 차차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풀 퍼널 마케팅이 궁금하신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마케터들을 위한 커뮤니티, 마.커에서 뉴스레터 구독자를 모집 중이에요!
지금 마커레터를 구독하시는 분들께는 다양한 산업군의 마케팅 성공사례와 지식 콘텐츠는 물론,
5일 만에 약 700명의 이커머스 마케터가 신청한 'CRM 마케팅' 워크북을 선물로 보내드려요.
CRM 마케팅의 A부터 Z까지 모두 담은 워크북과 유익한 콘텐츠 모두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마커레터를 구독해보세요!
이커머스의 풀 퍼널 마케팅 전략이 고민이신가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문의를 남겨주신다면, 담당자가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