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인의 CRM 마케팅 노하우가 집약된 워크북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이커머스 산업에서 CRM 마케팅이 중요하다는 사실, 마케터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빅인이 여러 고객사와 미팅하며 알게 된 점은 생각보다 실무에서는 제대로 된 CRM 마케팅을 하는 데에 여러 어려움이 따른다는 사실이었습니다.
CRM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서 빅인은 실제로 고객사에서 겪고 있는 문제들을 알고
누구보다 마케터들의 어려움에 공감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없을지 고민한 결과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CRM 마케팅 가이드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CRM 마케팅의 시작과 캠페인 자동화 사례 등,
더욱 많은 사례와 함께 업그레이드 된 워크북을 받아보세요.
워크북 기획 의도
CRM 마케팅 용어 사전
CRM 마케팅이 주목받게 된 계기
[Step 1] CRM 마케팅의 시작 - 고객 행동 데이터의 종류와 활용법
[Step 2] 고객 여정별 마케팅 시나리오 - 구매 단계별로 효과적인 CRM 마케팅 제안
[Step 3] 캠페인 확장 - 캠페인 다양화 사례, 단순 반복 업무 자동화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