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르반의 고양이 Oct 30. 2022

빅지니어스 일간 베스트셀러 순위에 올랐습니다!

교보문고 청소년과학분야 베스트셀러 2위

10월 26일 마음의 숲에서 출간된 빅지니어스: 천재들의 기상천외한 대결이
오늘자 10월 30일 현재 베스트셀러 청소년 과학/컴퓨터 분야 2위에 올랐습니다..감격..


무려 존경하는 김민형 박사님의 책 다음입니다. 쿄쿄...!

김민형 박사님 책도 얼마전에  샀는데..

첫 장에 빨대 이야기가 아주 흥미로웠어요. 

표지부터가 재밋을 것 같은 느낌!

그런데...어렵더라고요. ㅎㅎㅎㅎ 

제가 아직 수학 내공이 부족하여 머리가 아파....ㅎㅎ

그래도 천천히 다시 읽어보려고 합니다.


빅지니어스가 청소년MD가 뽑은 1318 필독서로도 뽑혔습니다.

정말 팔리는 것인가..두둥..

읽은 분들이 쉽고 재미있게 술술 읽힌다고는 하시네요..^^;;

진짜 국내도서 베스트셀러 되면 좋겠습니다. 흑흑


많이 많이 오랫동안 곁에 두고 읽을 수 있는 책이면 좋겠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출간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