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활용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 및 신규 제품·서비스 개발 등이 필요한 기업에 바우처 형식의 데이터 구매·가공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매년 2,500건 이상의 기업들이 지원금을 받아 데이터를 구매 또는 가공 받고 있는 지원 사업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비즈스프링이 공급기업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기회을 통해 데이터 고민부터 솔루션 구축까지
비즈스프링에 보유한 기술들과 함께 비즈니스 성장을 경험해 보시면 어떨까요?
1년에 단 한번 최대 7,000만원 지원 혜택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수요·공급의 생태계를 조성하고
全 산업의 디지털 기반 데이터 활용 활성화 촉진을 위해 데이터 구매·가공 받는 바우처 지원사업 입니다.
‘중소기업, 소상공인, 1인창조기업, 예비창업자 등이 대상입니다.
※사회현안 부문에는 대학연구팀, 공공·연구기관, 병원 등도 수요기업으로 지원 가능
– 22년 구매 1,200건 / 최대 1,600만 원
– 일반가공 480건 / 최대 4,500만 원
– AI가공 1,000건 / 최대 7,000만 원
– (구매) 2022. 02.14 ~ 2022. 03.28
– (일반가공) 2022.2.14. ~ 2022. 03.29
– (AI가공) 2022. 02.14 ~ 2022. 03.30
비즈스프링에서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지원하는 대표적인 솔루션으로, [ 매체통합 솔루션 ] 이 있습니다. 솔루션 구축부터 유지보수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매체통합 솔루션(소개서 바로가기) 이란,
다양한 채널의 온라인 광고를 통합하여 광고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는
온라인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관리 및 성과 측정 솔루션입니다.
통합된 광고성과를 분석하기 위해서 지금까지는 모든 광고매체마다 각각 접속해서 광고성과를 확인하고 수기로 취합해야 했지만, 매체통합 솔루션은 흩어져있는 광고성과를 한 곳에서 관리하여 각 광고주별 통합 성과를 제공함으로 빠르게 광고주별 광고 성과를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다양한 측정기법으로, 측정 기간동안 성과가 발생한 광고상품 및 키워드/소재를 파악하여 쉽고 간편하게 퍼포먼스 인사이트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① 광고매체별 최초 1회 연동으로, 매일 전일자 광고성과 자동 리포팅
② 통합 광고성과 보고서를 매일/매주/매월 단위 제공
③ 다양한 광고매체 데이터를 통합하여 공통된 광고성과 지표로 비교분석
④ 광고주별 통합 성과를 제공함으로 빠르게 광고주별 광고 성과를 확인하고 분석
⑤ 광고성과 보고서 취합시간 및 리소스 절감
⑥ 다양한 광고매체 지원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지원받을 수 있는 비즈스프링 솔루션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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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쉽게 작년에 참여하지 못했던 기업이라면 올해 지원사업에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즈스프링과 함께 하신다면 귀사의 비즈니스는 반드시 성장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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