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 입니다. 기쁨을 나누면 두배가 된다고 하지요? 오늘은 비즈스프링에 기분좋은 수상 소식이 있어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인사하러 왔습니다.
비즈스프링은 매월 블로그, 페이스북, 브런치, 오픈애즈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데이터 활용에 대한 인사이트와 솔루션 활용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배포하고 있는데요. 비즈스프링이 올 1월 오픈애즈 어워즈에서 22년 하반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기업 인사이터 MOST LOVED의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오픈애즈는 국내 최초의 마케팅 정보 큐레이션 서비스로 마케팅 트렌드 관련 콘텐츠 배포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인데요. 다양한 분야의 마케터분들이 즐겨 찾는 커뮤니티 입니다.
비즈스프링은 비즈스프링 블로그와 더불어 다양한 산업군의 마케팅 담당자분들이 모니터링하는 오픈애즈에도 매월 마케팅 인사이트 관련 콘텐츠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매월 양질의 콘텐츠를 배포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데요. 오픈애즈 회원들의 투표와 영감지수를 통해 선정된 만큼, 마케팅 현업에 계신 분들로부터 성장에 도움이 되었다는 것을 인정받은 것 같아 값진 응원과 격려를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좋았어! 2023년, 앞으로도 알찬 콘텐츠 부탁해!”라는 응원의 표현으로 이해하고 지금까지 그래왔듯 마케팅 × 데이터 × 인사이트 관련 콘텐츠로 자주 인사드리겠습니다.
특히, 오픈애즈가 갖고 있는 특성 상 마케팅 비즈니스에서 활약하면서도 질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분들이 모인 곳이라 생각합니다. 비즈스프링 블로그에는 당연히 비즈스프링의 모든 콘텐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오픈애즈에는 비즈스프링 콘텐츠 중에서도 오픈애즈의 특성에 맞게 선별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예를 들면, 본인의 직무와는 다소 거리가 있거나 어려운 소재더라도 마케팅 관련 타 부문과의 협업/전략회의에서 들어봄직한 소재라든지, 데이터 분석을 메인으로 하는 역할이 아니더라도 업무에 도움되는 데이터 분석 지식, 마케팅 전략 수립에서 참고할만한 통계자료, 트렌드 등을 눌러담아 효과적으로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픈애즈에서 제공하는 ‘인사이터’ 페이지를 보면, 오픈애즈에서의 비즈스프링 구독자분들은 보통 고년차 (5년차 이상)분들이 많더라구요.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라든지, 데이터 엔지니어링이라든지.. 아무래도 마케팅 실무자에게는 다소 쉽지 않은 내용이다보니 어느 정도 현업의 경험이 경험이 있는 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시고, 구독해주시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2023년에는 고년차 분들에게는 깊이 있는 콘텐츠를 전달드리고, 신입/저년차 분들에게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내용을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전달하는 방향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2023년에도 알찬 콘텐츠로 보답하는 비즈스프링이 되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수상자 인터뷰 보러가기
https://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9989
ad@bizspring.co.kr / 02-6919-5516
마케팅에서의 데이터 활용 기술과 인사이트
No.1 Data Partner for Data-Driven Growth
비즈스프링
공식 블로그 | 페이스북 | 네이버 블로그 | 유튜브 | 트위터 | 슬라이드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