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즈스프링 Jan 11. 2023

2022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2년 4분기 (2022.10.01 ~ 2022.12.31) 광고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 Logger for SmartMD를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니다.


2022년의 각 분기별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는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2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2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2년 4분기 성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datastudio.google.com/reporting/e00dc099-58a9-4edf-b9b4-0be0a3a5c52a

위의 링크를 선택하시면, Looker Studio(구. Google Data 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d@bizspring.co.kr / 02-6919-5516




마케팅에서의 데이터 활용 기술과 인사이트
No.1 Data Partner for Data-Driven Growth
비즈스프링

공식 블로그 | 페이스북 | 네이버 블로그 | 유튜브 | 트위터 | 슬라이드쉐어
매거진의 이전글 CRM은 흔하지만 CDP는 드물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