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의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을 통해 2023년 2분기(2023.04.01 ~ 2023.06.30) 동안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시다.
이에 앞서 최근 1년 동안 각 분기별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해보세요.
☞ 2022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2022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2022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 2023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3년 2분기 성과는 Looker 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Looker에서 보기)
ad@bizspring.co.kr / 02-6919-5516
마케팅에서의 데이터 활용 기술과 인사이트
No.1 Data Partner for Data-Driven Growth
비즈스프링
공식 블로그 | 페이스북 | 네이버 블로그 | 유튜브 | 트위터 | 슬라이드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