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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비즈스프링 Aug 22. 2023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한 마케팅 솔루션, 사전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지금 비즈스프링은 「유망 SaaS 개발·육성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통합 마케팅 솔루션 준비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통합한 SaaS형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Growth Platform”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유망 SaaS 개발·육성 지원 사업」의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이전 콘텐츠를 먼저 확인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즈스프링, 2023년 유망 SaaS 개발·육성 지원 기업 선정 (바로가기)


비즈스프링에서 준비하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Growth Platform” 소개에 앞서, 솔루션 출시 후 무료로 서비스를 사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전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에 관심이 있는 분이시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시면 솔루션 출시 후 최대 2개월간 무료로 서비스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랍니다. 



상세 내용 보러가기

서비스 사전 신청하기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이란?

말 그대로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솔루션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으로, 데이터 수집부터 고객 세분화와 개인화 캠페인까지 다양한 기능이 포함됩니다. 광고 데이터 분석 전문인 비즈스프링도 그동안의 경험을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기능과 서비스를 통합하여,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경험 관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미 비즈스프링이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하나의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나아가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을 위해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서비스까지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는데요, 어떠한 서비스들이 제공될 예정인지 오늘 살짝 공개해 보겠습니다. :)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의 기능 살펴보기

먼저 비즈스프링에서 이미 제공하고 있는 기능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기존의 서비스들을 통합함에 따라 하나의 화면에서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이미 서비스되고 있는 기능이기에 안정성이 보장됩니다.



1. 타켓 오디언스 추출 및 관리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의 마케팅 활동의 타겟이 되는 소비자 그룹 ‘타겟 오디언스’를 선별하고 추출


2. 광고 캠페인 기여 성과 분석   

다수의 광고매체/채널을 통해 집행된 광고 캠페인에 대해, 구매전환/매출 등 주요 성과를 중복성과, 기여성과, 최종 캠페인성과, 직접성과 등으로 분류하여 분석 


3. 검색 광고 입찰/관리 자동화  

주요 매체의 검색광고 자동입찰과 검색 광고 운영 전반에 필요한 맞춤 기능과 도구 제공

 

4. 디지털 광고 매체 데이터 통합 ROAS 리포트

주요 광고매체 API/계정 연동을 통해 노출·클릭·광고비와 같은 매체 데이터와 웹사이트에서의 유입·전환 데이터와 결합하여 ROAS 리포트 제공 


5. 웹/앱에서의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국내 광고캠페인 성과분석에 최적화된 웹분석 서비스 & 검색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내/외부 마케팅 채널의 성과 분석



다음으로 이번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에 새롭게 포함될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 몸담고 계신 다양한 관계자분들로부터 요청받은 기능들을 통합한 것으로, 더욱 편리하게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 똑똑해진 CPC 부정클릭 검출과 대응 

▶ 부정클릭 의심 IP 감시 조건을 내 사이트 특성에 맞게 조건을 설정하고 자동으로 IP 차단 

▶ 부정클릭 유입 시 감시 이미지 노출

▶ CPC 광고 부정클릭 의심방문자 검출 및 리포팅으로 광고비의 효과적 사용을 도움 

▶ 네이버 광고 관리 센터에 부정클릭 검출 이력을 바로 신고 및 제출할 수 있도록 연결


Growth Platform 내 부정클릭 검출 화면 예시 (출처: BizSpring)



2. 실시간 모니터링/알람을 통한 위기 관리

▶ 광고비 잔액 알람을 설정하여 조건 충족 시 메일 알람

▶ 사용자가 취해야할 행동과 그 시점을 알려주어 업무 목적별로 관리 하여 위기 관리에 대응


Growth Platform 내 실시간 모니터링/알람 화면 예시 (출처: BizSpring)



3. 키워드/소재 대량 관리

▶ 네이버 검색광고의 그룹, 광고소재, 확장소재별로 등록/수정/삭제를 대량으로 관리 


Growth Platform 내 키워드/소재 대량관리 화면 예시 (출처: BizSpring)



여기까지 비즈스프링의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Growth Platform”의 기능들을 간략하게 살펴보았는데 어떠신가요? 필요한 기능이 한 가지라도 있다면 이번 무료체험을 놓치지 말고 사용해 보세요.


곧 사라지는 이번 기회를 망설이다가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사전 예약 신청하세요!


▶ 대상 : 광고 대행사, 에이전시, 온라인분석에 관심있는 마케터 

▶ 혜택 : 최대 2개월 무료체험 제공 

▶ 신청 기간 : ~ 8월 31일까지 



▶ 상세 내용 보러가기

▶ 서비스 사전 신청하기




ad@bizspring.co.kr / 02-6919-5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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