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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비즈스프링 Oct 30. 2020

네이버 GFA광고의 새이름,
네이버 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

2020년 10월 29일 목요일부터
네이버 GFA 광고명이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로 변경됩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인 네이버 GFA광고의 성격을
보다 직관적이고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명칭을 변경하기로 네이버에서 결정하였다고 하는데요,
네이버는 이번 광고 명칭 변경으로 광고주들의 이해를 돕고,
네이버 광고를 다양한 마케팅 목적별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기존 : 네이버 GFA
□ 변경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네이버 광고 유형별 서비스 명칭 변경 안내 | 네이버 공지사항 (바로가기)



변경된 네이버 광고 서비스 명칭과 네이버 광고 구조(e.g. 디스플레이 광고 종류, 검색광고 종류 등)는
네이버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광고 서비스 명칭 변경(출처: 네이버 검색광고 공지사항)



네이버의 서비스 명칭 변경에 따라, 비즈스프링 솔루션에서도 네이버 GFA 광고 명칭이 변경됩니다.
비즈스프링 Analytics 솔루션에서도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로 변경됩니다.
광고매체/상품 명칭만 변경되는 것으로, 별도로 세팅을 변경할 것은 없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구 네이버GFA)”는 타겟을 설정하여
원하는 광고 소재를 원하는 타겟에게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을 활용하여 광고 성과를 분석한다면 동일한 광고소재에 반응이 높은 타겟층을 찾아낼 수 있고,
동일한 타겟층에 반응이 높은 광고소재를 파악할 수 있어 광고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활용 방법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와 비즈스프링 Analytics에서의 트래킹 설정 방법


비즈스프링 솔루션과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구, 네이버 GFA 광고)를 이용하면 잠재 고객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유연한 마케팅을 설계하여 효과적인 광고를 실행할 수있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성과분석, 제대로 하기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구, 네이버 GFA 광고)의 타겟팅 설정과 분석 데이터를 결합하면, 관심이 높은 타겟을 찾아내어 광고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 데이터는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요?


광고를 집행할 때에도 데이터를 분석해야 광고에 반응하는 고객들의 특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성과를 위한 데이터 분석이 궁금하시다면, 비즈스프링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02-6919-5514 | service@bizsprin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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