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성장으로 나아가는 비즈스프링을 함께 만나보시죠.
이런 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매일 광고매체마다 로그인하고 성과를 취합해서 엑셀파일로 보고서를 만드는 실무 담당자
도약을 준비하는 비즈스프링, 2021년 성장으로 나아가는 비즈스프링을 함께 만나보시죠.
1. 데이터 분석 및 활용 기반 구축 (콘텐츠 보러가기)
2. 고객행동/오디언스 데이터의 타깃 마케팅 활용 (콘텐츠 보러가기)
3. 광고 캠페인 관리 효율화
4. 고객경험/여정 중심의 그로스해킹
수집한 광고성과 데이터를 플랫폼과 연계하여 시각화하고,
머신러닝(ML) 또는 인공지능(AI)를 활용하여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지원하는 [ 광고 캠페인 관리 효율화 ] 를 소개합니다. 비즈스프링은 아래 4가지 방법으로 광고 캠페인 관리 효율화를 지원합니다.
맞춤형 솔루션을 구축하여 전반적인 광고 캠페인을 통합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연관된 과업관리 환경을 구축하여 광고주 케어의 밀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총 6가지 광고운영 환경을 지원합니다.
– 광고주-캠페인 성과의 통합 및 개별 리포팅 환경을 제공합니다.
– 빠르게 전체 광고주-캠페인 상황을 살필 수 있습니다.
– 광고주별 예산-집행의 상황과 신규 광고주 제안 및 계약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광고주별, 조직단위별집행-청구 금액과 정산 상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광고주별 캠페인 설정과 집행의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각종 통계 자료와 산출물에 포함된 데이터를 통합합니다.
– 통합한 데이터의 적재/조회/분석 환경을 제공합니다.
– 키워드 광고의 자동입찰 관리/키워드 풀 관리 환경을 제공합니다.
– 검색광고에 필요한 관리 도구를 제공합니다.
머신러닝과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효율적으로 키워드 광고를 집행하며,
나아가 광고 키워드 분석과 집행 관리 힌트를 제공합니다.
① 성과 예측 분석에 의해 광고를 관리합니다.
② AI 기반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관리 힌트를 제공합니다.
③ ML에 의한 고객행동 분석데이터와 연계하여 타깃 고객을 제안합니다.
다양한 광고매체 데이터(비용, 성과 등)를 통합하여 자동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광고매체 성과와 웹사이트의 고객 행동 데이터가 결합된 데이터를 매일 아침 엑셀파일로 자동 생성하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를 활용하여 통합 데이터 추세를 시각화하여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성과를 측정 및 검증하고, 인플루언서의 기본 업무를 관리합니다.
블로그 마케팅을 중심으로 게시물의 성과와 잠재고객을 파악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마다 모든 광고매체에 로그인해서 보고서 다운받고 취합하여 보고서를 생성하지 않으셨나요?
이제는 광고 운영과 관리 시간을 줄이고, 더욱 생산적인 일에 몰두하세요.
데이터 전문 비즈니스 파트너인 ‘비즈스프링’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 02-6919-5516 | ad@bizspr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