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블랙 PICK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Black Nov 12. 2019

서울 근교 여행지 추천
가평 스파 펜션 BEST3

가을과 겨울 사이의 어디쯤, 서늘한 찬바람에 옷깃을 여미게 되는 날씨예요. 미세 먼지 없이 깨끗한 하늘에 어디든 떠나야 할 것 같은 조바심이 드는데요. 빨간 날이 없는 11월이라 멀리 가긴 어렵겠지만, 주말을 활용해 서울에서 2시간 이내 거리에 도착할 수 있는 서울 근교 대표 여행지 가평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여기어때 블랙에서는 연인, 가족과 이맘때 머물기 좋은 가평 럭셔리 스파 펜션 BEST3를 소개해드릴게요! 브런치 구독자들에게만 드리는 10% 할인 쿠폰도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가평 서락나인

#노천스파 #프라이빗 #친환경객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에서 차로 40여 분, 설악 IC에서 9km 떨어져 있는 서락나인입니다. 숲속 깊숙한 곳에 위치해 맑은 공기는 기본, 풀벌레 소리와 밤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을 만큼 한적한 분위기와 깨끗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요.


서락나인은 총 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4개의 커플 객실과 2개의 4인 객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내부는 모두 친환경 건축 자재들을 활용해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환경호르몬을 방지했어요.


전 객실 야외 테라스에 노천탕이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현무암으로 만들어진 노천탕은  미온수가 아닌 뜨끈한 열탕으로 운영됩니다. 크기도 아주 넉넉했어요. 4인 객실의 경에는 2.3m*2.3m로 성인 6명까지도 거뜬히 앉을 수 있는 크기예요.


물이 빨리 식지 않도록 수온 유지 기능이 한 시간 동안 가동되기 때문에 손이 퉁퉁 불 때까지 스파를 즐길 수 있었어요. 노천탕을 가동할 때마다 고압 세탁으로 탕을 깨끗하게 세척하고 온수를 새로 채우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답니다.


서락나인은 근처 중미산에 천문대가 있을 만큼 별이 아주 잘 보이는 곳이에요. 밤하늘에 떠있는 별들을 감상하며 스파를 즐기기를 추천합니다.


가평 서락나인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가평 빌라라온

#아름다운욕실 #아일랜드욕조 #프라이빗풀


완벽하게 독립된 5채의 풀빌라로 높은 외벽이 외부의 시선을 차단하는 가평 빌라라온입니다. 깊은 산속에서 높은 수직 형태로 쌓아올린 외관이 인상적이에요.


모든 객실이 독채로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장받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풀빌라인 만큼 객실 내 개별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객실에 따라 야외 수영장 또는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넓은 편입니다.


31도의 미온수가 무료로 제공되는데, 야외 수영장의 경우에는 여름 시즌에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계절에 관계없이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실내 수영장이 있는 객실을 선택하는 게 좋겠죠?


내부는 화이트톤과 원목 소재를 활용해 밝고 따뜻한 분위기로 꾸며졌어요. 두 사람이 함께 머물기 딱 좋은 크기지만,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너가 가장 신경 쓴 공간은 바로 욕실이에요. 층 하나를 욕실로 설계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새턴바스의 세면대와 욕조로 럭셔리함을 더했어요. 객실 크기와 구조에 따라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입니다.


벽 한 면이 통창으로 이루어진 욕실에선 아일랜드 욕조 속에 몸을 담그고 바깥 풍경을 감상하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평 빌라라온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가평 V10 스파펜션

#월풀스파 #북한강전망 #V10카페


북한강을 따라 달려 도착한 곳, 아름다운 풍경으로 SNS에서 유명세를 치른 가평 V10입니다. 언덕 위에 자리한 덕분에 청평호가 발아래로 시원하게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전망이 매력적이에요.


가평 V10의 객실은 크게 풀빌라 객실과 월풀이 있는 스파 객실, 실속 있는 여행자를 위한 스탠다드 객실로 나뉩니다.


화이트톤의 외벽과 달리 내부는 인더스트리얼 풍의 노출 콘크리트 내벽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풍기는데요. 대리석 바닥 타일과 비비드한 색감의 디자인 소파, 포인트로 활용한 금속 소재의 가구들이 V10만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합니다.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객실은 입구와 가까운 V1, V2 스파동 객실이에요. 청평호와 이를 가로지르는 가평대교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로 정면에서 누릴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에요. 리셉션은 물론, 카페와 같은 펜션 내 부대시설도 조금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구요.


스파동 내부는 3개의 층으로 역할에 따라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요. 1층에는 거실과 다이닝룸이 자리하고 있으며, 거실과 이어지는 테라스에는 바비큐 파티를 위한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계단을 따라 한층 올라가면 대형 월풀 욕조가 배치된 넓은 욕실이 나옵니다. 성인 두 명이 여유롭게 반신욕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는 크기예요. 프라이빗 스파와 연결된 2층 테라스에선 막힘없는 청평호 전망이 펼쳐집니다.


3층은 아늑한 침실로 꾸며졌어요. 침실 옆에 별도의 욕실이 마련되어 있어 화장실을 가기 위해 1,2층을 오갈 필요가 없었어요. 센스 있죠?


정원과 카페는 V10에 방문했다면 꼭 한 번 들르게 되는 곳입니다.


드넓은 청평호와 청명한 하늘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뷰 포인트이기도 해요. 투숙객 뿐만 아니라 외부인도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가평 데이트 코스로도 많은 커플들이 즐겨 찾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가평 V10 스파펜션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여기어때 10%할인 쿠폰 받기

▼▼▼  링크 클릭 ▼▼▼



가평 럭셔리 스파 펜션의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지금 여기어때 블랙을 확인해보세요.
▶여기어때 블랙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아이와 떠나기 좋은 자연 속 힐링 스테이 BEST7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