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블랙 PICK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Black Jun 25. 2019

해외로 떠날 필요 없이!
여수 풀빌라 리조트 BEST4

남해안의 아름다운 다도해와 맛있는 음식, 그리고 바다를 배경으로 한 수많은 볼거리로 인해 휴가지로 여수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어요.

주말을 활용해 1박 2일 코스로 유명 관광지들을 둘러봐도 좋고, 바다를 배경으로 한 럭셔리 풀빌라들이 즐비해 있어 멋진 인생샷을 담으며, 마치 해외 리조트에 온 것처럼 휴양을 만끽하기 좋은 여수입니다. 럭셔리한 풀빌라 리조트 하나만 잘 골라도 해외 휴양지가 부럽지 않은 휴가를 보낼 수 있어요.


그래서 여기어때 블랙이 준비했습니다.


해외로 떠날 필요 없는 여수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 BEST4

모두 직접 다녀와 엄선한 곳들이니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세요!






르 그랑블루 리조트

#인피니티풀 #바다전망 #일출명소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남해 일출 명소로 손꼽히는 여수 무슬목에서 만난 르 그랑블루 리조트입니다. 깊고 푸른 여수 바다와 맞닿은 해안 절벽 끝에 위치해  수려한 자연 풍광이 막힘없이 펼쳐지는 곳이에요.   


르 그랑블루의 매력은 바로 폭 30m 규모의 인피니티 풀이에요. 사계절 내내 35도 미온수로 운영되고 있어 날씨나 계절에 상관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엔 물놀이 후 내려간 체온을 따뜻하게 덥혀주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자쿠지와 풀사이드 라운지도 자리하고 있어요.


르 그랑블루 리조트에는 프라이빗 수영장과 스파, 야외 주방 등을 갖춘 총 10가지 객실 타입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전 객실에서 바다가 보여 더욱 특별합니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수영장을 원한다면, 객실  안에 전용 수영장과 스파 시설을 갖춘 풀빌라 룸을 추천드려요.    


특히 복층 타입은 두 개의 넓은 침실이 있어 최대 10명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연인과의 로맨틱한 휴가를 준비하고 있다면 탁 트인 뷰가 장점인  스카이 룸을 추천합니다. 침대 옆 통창 너머로 푸른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객실이에요. 


독특하게도 테라스에 야외 주방을 갖추고 있어 바다를 배경으로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어요.   


이 밖에도 노천스파를 위한 히노키 룸, 인피니티 풀과 키즈 풀이 곧장 이어지는 수페리어 가든 룸, 바다와 가까운 디럭스 룸 등이 준비되어 있어  넓은 선택의 폭을 자랑합니다.


주중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투숙객을 위해 셔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여수 시외버스터미널과 KTX 여수 엑스포역, 하나로마트를 거쳐 르 그랑블루로 돌아오는 코스로 꼭 사전 예약 필수입니다. 대중교통만으로도 쉽게 다녀올 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르 그랑블루 리조트입니다. 



르 그랑블루 리조트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라테라스 리조트

#인피니티풀 #풀파티 #부티크리조트


쉬는 것도 좋지만, 너무 심심한 거 아니냐구요? 친구들과 신나는 여름휴가를 보낼 예정이라면 낮과 밤의 매력이 전혀 다른 풀빌라 리조트, 라테라스 리조트가 정답입니다.


낙조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돌산읍에 위치해 있는 라테라스는 여수를 대표하는 리조트로 워낙 잘 알려진 곳이에요. 인피니티 풀을 비롯한 모든 부대시설이 바다를 향해 있어 리조트 어디에서나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8개의 노천 스파와 히노키 사우나가 있는 야외 수영장은 라테라스 리조트를 선택한 이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사계절 미온수로 운영되고 있어 비 오는 날씨나 바람이 부는 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밤이 되면 수영장 곳곳에 조명이 들어오며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 바로 여름 시즌에만 진행되는 라테라스의 하이라이트 버블 파티가 진행되기 때문이에요. 


오후 5시와 오후 8시 30분, 하루 2번 진행되는 버블파티는 그냥 물놀이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투숙객들에게 언제나 인기 만점으로 SGS 인증을 받은 인체 무해 거품으로 피부에도 안심이에요.


수영장이 밤 11시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밤수영을 즐기며 여수 밤바다의 낭만을 만끽하기도 해요.


물놀이 중간중간 허기가 느껴진다면 풀 사이드 바 ‘소드 라운지’에서 피자와 맥주를 주문해보세요.


객실은 크게 리조트동과 풀빌라동, 호텔동, 코브스위트동으로 나뉩니다. 


풀빌라동의 객실은 주요 부대시설과는 조금 떨어져 있어 한적한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리조트동 객실과 풀빌라동 객실은 취사가 가능한 타입으로 주방은 물론 야외 테라스에 바비큐 파티를 위한 개별 바비큐장도 마련되어 있어요.    


호텔동과 코브스위트동은 쾌적한 호텔 타입 객실로 안에 취사시설은 없지만 야외 공용 바비큐장과 1층 공용 취사장이 있어 바비큐 파티가 가능하답니다.



라테라스 리조트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디아크 리조트

#스카이피니티풀 #루프탑 #포토존 


일출과 일몰이 모두 바라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의 힐링 스페이스 디아크 리조트입니다.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디아크의 객실은 리조트 전체가 포토존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리조트는 아크동과 스퀘어동, 오션클리프동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각기 다른 취향과 여행 인원을 고려하여 10가지 타입의 52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중 스퀘어동의 워킹 인 더 에어와 어캄 윈드 룸은  가장 넓은 객실 타입으로 기준 11명, 최대 15명까지 투숙이 가능합니다.


탁 트인 거실과 주방을 중심으로 3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이 자리하고 있어 대가족 모임이나 단체 여행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어요.


1층에 위치한 가든 테라스 객실을 제외하고 모든 객실의 뷰가 뛰어난 편이지만, 아크통의 뷰 오브 헤븐 룸은 숲과 바다, 스카이피니티 풀이 어우러진 풍경이 전면 유리창 너머로 펼쳐진 객실입니다.   


그래서인지 소파 역시 tv가 아닌 바다를 감상하도록 배치되어 있어요. 


완벽하게 분리된 패밀리 침실 외에도 가벽으로 분리된 침실 공간이 거실과 주방 옆에 있어 더욱 여유로워요.


커플들에게는 디아크 선셋, 디아크 선라이즈, 가든 테라스 룸을 추천해요.


미니 주방과 전망 좋은 욕실을 갖춘 스튜디오 타입의 객실로 선셋은 일출이 바라보이는 산 전망, 선라이즈는 서쪽 바다 전망으로 구분되며, 가든 테라스는 인조잔디가 깔려 있는 뒷마당과 개별 바비큐를 위한 카바나가 제공됩니다. 


오붓하게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에요.


바다 전망 욕실이 아름다운 오션클리프의 코지 오션 룸은 엘리베이터를 타면 옥상에 있는 스카이피니티 풀과 곧장 이어져 어린아이가 있는 3-4인 가족들이 선호합니다.


오션 클리프동 옥상에 있는 스카이피니티 풀에선 마치 구름 위에 떠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31.5도의 미온수로 운영되며 자동 여과 필터로 깨끗한 슈질을 유지하는 디아크 리조트의 스카이피니티 풀은그 폭만 40m에 달한다고 하니 정말 어마어마하죠?


해 질 녘이면 노을빛을 가득 머금은 일몰의 바다를 물속에서 감상할 수 있어 감동을 더하는  이곳.


페스티벌 분위기를 풍기는 바비큐 가든은 조명 장식과 대형 카바나로 그림 같은 풍경을 연출합니다. 숯, 그릴 세팅 비용 40,000원에는  바비큐 파티를 위한 집기 대용 비용과 카바나 이용권까지 모두 포함된 가격이에요.


피크닉을 콘셉트로 꾸며진 루프탑에선 바다를 배경으로 아기자기한 콘셉트 사진을 남겨보세요. 올여름은 '디'캉스가 대세! 친구들이 부러워할 인증샷은 디아크 리조트가 보장합니다.



디아크 리조트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

#2단인피니티풀 #프라이빗풀 #노을맛집


여수 바다를 배경으로 국내 최초 계단식 인피니티 풀을 경험할 수 있는 곳! 환상적인 오션뷰와 마주한 웨스트힐스입니다. 수많은 펜션과 리조트가 모여있는 돌산읍에서도 바다와 정말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웨스트힐스답게 로비에서부터 막힘없이 시원한 전망이 특징에요. 일몰이 무척이나 아름다워 ‘노을맛집’이라는 별명이 붙었을 정도랍니다.


바다와 바로 맞닿은 인피니티 풀은 폭 30m 국내 최초 2단식 인피니티 여느 럭셔리 호텔 못지않은 드라마틱한 풍경을 연출합니다. 


2개의 풀이 계단식으로 연결되어 있는 만큼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선베드와 카바나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괜한 눈치싸움을 할 필요도 없고, 한쪽에는 바다가 보이는 히노키 사우나와 대형 자쿠지가 피로를 개운하게 풀어줍니다.


웨스트힐스가 더욱 특별한 건  야외 2단 인피니티 풀 외에도 친구 또는 가족들과 프라이빗한 풀파티를 열 수 있는 풀빌라 객실이 있기 때문이에요.


3개의 침실 이 있는 프리미엄 풀빌라 객실은 야외 발코니에 7.5m 크기의 프라이빗 풀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크기만 무려 50평. 거실에는 다 함께 모여 영화나 스포츠 중계를 시청하기에도 충분한 75인치 대형 벽걸이 TV와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어요. 


메인 욕실은 수영장이 있는 야외 발코니와 곧장 연결되어 물놀이 후 샤워를 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널찍한 샤워부스가 럭셔리하네요. 9명부터 최대 12명까지 투숙 가능한 타입입니다.   


수영장은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되 노천탕만 따로 프라이빗하게 즐기고 싶다면 테라스에 대형 온탕이 있는 이그제큐티브 자쿠지 객실을 추천드려요. 야외 테라스의 난간은 시야를 방해하는 요소 없이 바다 전망을 누릴 수 있도록 투명한 강화 유리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호텔처럼 쾌적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디럭스 객실은 패밀리 트윈 타입과 더블베드가 있는 커플 룸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주방이 있어 일반 호텔방보다도 널찍한 크기예요.


항일암에서 차로 15분, 여수 해양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 등 여수 주요 관광지와도 멀지 않은 위치라 휴양과 관광 두 가지를 목적을 모두 놓치지 않은 여수 웨스트힐스입니다. 수영복만 챙겨 훌쩍 떠나보세요.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

▶객실 예약가 확인하기◀





여기어때 10%할인 쿠폰 받기

▼▼▼  링크 클릭 ▼▼▼



여수 풀빌라 리조트의 가격이 궁금하다면 

지금 여기어때 블랙에서 확인해보세요. 

▶여기어때 블랙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핫한 경주로! 경주 여행 코스 & 추천 숙소 BEST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