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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Jongmin Park May 02. 2022

주간 디자인 영감 #9

타다 무브 로그: 브랜드가 하고 싶은 말

무브 로그(Movelog)는 일상 속 이동의 순간을 기록한 타다의 영상 프로젝트에요. #오후네시, #서울에서 #노을지는 같이 기분 좋은 드라이브를 하는 순간을 해시태그로 살펴볼 수 있고, 시간대별로 차창 밖 풍경을 볼 수 있어요.

https://designcompass.org/2022/05/01/tada-movelog/



좋아하는 걸 좋아해 – ‘나’를 존중하는 브랜드의 표현법

스타벅스는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는 브랜드임을 알리고자 ‘당신의 맛을 찾아라 (Find Your Taste)’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어요. 올 여름 시즌부터 ‘좋아하는 걸 좋아해’라는 문장으로 다양성을 존중하는 이유와 가치를 전하고 있고, 고객이 직접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당신의 음료를 골라라(PIck Your Drink)’ 이벤트를 하기도 했어요.

https://designcompass.org/2022/05/01/starbucks-find-your-taste/


zenly – your world: 이제 일상의 움직임도 콘텐츠

젠리는 친구에게 내 위치와 동선을 공유하는 서비스에요. 디자인 관점에서는 개성 넘치는 표현으로 유명하죠. 그런 젠리가 이번에도 파격적으로 디자인을 업데이트했어요. 최근 돋보이는 그래픽 문법을 UI에 적용해 신선한 느낌을 전해요. 삼원색에서 벗어난 색으로 구성된 옅은 그라데이션과 주목해야할 기본 요소를 검은색으로 표현했어요. 전체 패턴은 애플 지도 앱에 가까운 형태에요.

https://designcompass.org/2022/04/28/zenly-rebranding



Shot on iPhone 2022 접사 챌린지 수상작 발표

애플에서 접사 챌린지 수상작을 발표했어요. Shot on iPhone은 오랫동안 아이폰을 이용해 찍는 사진이 얼마나 멋진지 전파한 캠페인이에요. 

https://designcompass.org/2022/04/25/shot-on-iphone-2022-macro-challenge/



꾸까 리브랜딩: 선물이 아닌 나를 위한 꽃

플라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꾸까에서 리브랜딩을 했어요. 꾸까는 자연주의 문화를 기반으로 한 핀란드어로 꽃을 의미한다고 해요. Color, Texture, Volume을 키워드로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전해요. 선물하기 위한 꽃뿐만 아니라 나를 위한 일상의 물건이라는 의미로 U를 꽃으로 형상화했다고 해요.

https://designcompass.org/2022/04/24/kukka-rebran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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