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을 즐기는 꿀팁
안녕하세요, 블리입니다.
요즘 언택트여행의 일환으로 자연을 찾아 캠핑, 차박 등 아웃도어를 즐기시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주말엔 캠핑장 예약하는게 하늘의 별따기 수준이라고 해요.
그래서 차에서 쉬고 자는 차박캠핑의 인기가 더 높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원하는 곳으로 어디든 떠날 수 있고,
내 차에서 안전하게 쉴 수 있고,
큰 장비없이도 차만 있으면 차박은 바로 시작할 수 있으니까요.
요즘 이렇게 차박인구가 늘어나면서 저희에게도 차박 준비물이나 차박용품, 차박할만한 곳, 차박즐기는 팁 등을 물어보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졌고요.
그래서 '차박세팅 꼭 알아야 할 BEST4' 를 영상으로 만들어 봤어요.
팰리세이드, XM3, QM6, QM3, 미니 컨트리맨, 미니 클럽맨 등 다양한 차로 차박을 즐기면서
경험에서 우러난 꿀팁 4가지를 꼽아봤어요.
차박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편하게 차박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저희의 경험을 토대로 꼽아본 꿀팁 4가지입니다. :)
평탄화작업은 차량의 2열, (+3열), 트렁크 공간을 평평하게 눕히는 작업인데요,
차박은 차에서 잠을 자거나 쉬어야 하기 때문에 평탄화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제대로 쉴 수 없답니다.
요즘은 팰리세이드처럼 아예 완전 평탄화가 되서 나오기도 하지만, 평탄화가 안되는 차들은 평평하게 만들어주는 작업을 먼저 거쳐야 하지요.
어떻게 평탄화 작업을 하는지 & 평탄화 꿀팁 등 영상에서 자세히 보여드렸어요.
이외에도 외부 빛 가리는 방법, 트렁크 열어둔 채 불 소등하는 법 등 경험에서 우러난 생생한 꿀팁들, 위 영상에서 모두 확인하실 수 있어요.
다음번엔 가볼만한 차박성지들 소개해드릴게요.
즐겁고 안전한 차박 즐기세요! :)
라이프스타일 포토그래퍼 빅초이와 작가 블리는
단순한 삶을 지향하는 생활모험가 부부입니다.
일상과 여행, 삶의 다양한 순간을 남편 빅초이가 찍고,
아내 블리가 이야기를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