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블루챔버 Mar 03. 2023

네가 초딩이라니..!!

초등학교 1학년 슉슉이의 입학식

슉슉이편도 안그릴 수 없죠옹..

애가 둘이니 은근히 한편씩 따로 그려줘야할것만 같은 압박감ㅋㅋㅋ

-

초등학교에 엄마들 모여서 하교하는 모습을 예전에 지나가면서 몇 번 보고 그랬었는데, 이제는 내가 그 무리에 들어가있다는 것이 참 이상했다.ㅋㅋ

엄마들이 와르르 모여서 우리 애 언제 나오나 목빠져라 기다리는 그 상황.. 그 온도 습도 공기(ㅋㅋ)를 잊지 못할 것 같다ㅋㅋ

3월 둘째주까지는 낮 12:30엔 항상 이런 풍경일테지..(그리고 그 속엔 내가 있다.)

-

#블루챔버 #그림일기 #육아일기 #일상툰 #남매맘 #애둘맘 #파란방그림일기 #부부일상 #부부툰 #네가초딩이라니 #초등학교입학 #잼민이입성 #8세 #기빨려죽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유치원생 달달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