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민경 Jul 14. 2023

내 그림이 쓸모가 있길

나도 쓸모가 있길

창고에 쌓여 먼지가 쌓여가는 그림들을 보며 그 신세가 꼭 내 모습 같았다.

쓰임없이 쌓여가는 그림들이 꼭 쓰레기더미 같았다. 내가 도대체 왜 그림을 그리는 지 알 수 없었다. 단순한 자기만족? 감정의 배설? 나의 배설이 타인에게 악취로 다가가면 어쩌지?

카톡 프로필이라도 쓰여지니 기쁘다


내 그림이 쓸모가 있으면 좋겠다.

내가 쓸모있는 사람이면 좋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깨끗하지 않아도 괜찮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