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민경 Nov 08. 2023

왕자님에게 시집가는 법

두꺼비의 비밀

두꺼비가 까마귀들의 공격을 받고 있었다.

“어떡해! 불쌍해! 내가 구해 주겠어! “


두꺼비를 들어서 안전한 풀숲에 옮겨 주었다.

“그런데 까마귀들이 배를 곯게 된건 아닐까? 으으 모르겠다: “


“두꺼비를 구해 주면 소원을 들어준다는데 소원을 빌어 볼까? ”

“뽀뽀 했어야지. 걔 왕자님 이었을 수도 있어~”


왕자님에게 시집갈 수 있는 기회였던 거야? “

“다음에는 놓치지 않겠어!”

두꺼비가 까마귀들의 공격을 받고 있었다.

“어떡해! 불쌍해! 내가 구해 주겠어! “


두꺼비를 들어서 안전한 풀숲에 옮겨 주었다.

“그런데 까마귀들이 배를 곯게 된건 아닐까? 으으 모르겠다: “


“두꺼비를 구해 주면 소원을 들어준다는데 소원을 빌어 볼까? ”

“뽀뽀 했어야지. 걔 왕자님 이었을 수도 있어~”


왕자님에게 시집갈 수 있는 기회였던 거야? “

“다음에는 놓치지 않겠어!”

매거진의 이전글 신세대 아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