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민경 Feb 29. 2024

나는 왜 화장을 못 하나

심지어 안 한게 낫다는 의견까지

나는

왜 화장을

못할까


동양화과라 그리

많은 선을 그었는데

난도 좀 쳤는데


나는 왜 화장을 못 할까

“아이라인이 이게 뭐람”


수 많은 그림에 색을 올리고

채색을 하였는데

“내가 쓴 물감값만 해도 얼마냐”


나는 왜 화장을 못 할까

“언니, 미대 나왔는데 화장이 왜 그래?“

”그게 별로 상관 없는 것 같아“



매거진의 이전글 인스타그램이 신기하신 아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