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용마 Sep 14. 2022

2023 WorkFlowy 캘린더 템플릿
공유

안녕하세요. 서용마입니다.


어느덧 9월 중순이네요. 작년 이맘때쯤에도 2022년 캘린더 템플릿을 공유했는데 벌써 1년이 훌쩍 지났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2023년도 Workflowy 달력(캘린더) 템플릿을 공유합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모든 주말 및 공휴일에는 Red, Blue Color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모든 주말, 공휴일에는 Red, Blue Color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2023 Workflowy 달력 템플릿 받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우측 상단에 Follow this doc이라는 버튼이 보이실텐데요. 이 버튼을 누르면 본인 Workflowy 계정으로 템플릿이 복사가 됩니다. 만약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로그인해주시면 복사가 되어 있을 겁니다.


계정에 템플릿이 복사가 되었다면 Dulicate 기능을 통해 달력 템플릿을 복제하세요.   

그렇다면 #copy가 붙은 템플릿이 복제가 될 겁니다. 제목을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파란색 불릿(Bullet)으로 된 템플릿은 '읽기 전용'으로 공유된 거라 작성이 되지 않습니다. 복사한 후에는 삭제(Remove)해주시면 됩니다. 


아직 올해가 4달이나 남았기에 템플릿은 2022년 09월부터 시작됩니다.



이번에 공유해드린 타입은 Workflowy에서 지원하는 Date 기능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마 국내에서 Date 기능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직 날짜 타입이 미국 표준에 맞춰져 있고, 괜스레 길게 나와서 쓰기가 좀 그렇죠. 국내에 맞게 업데이트가 되면 그때 공유해보겠습니다. 



Date 기능을 활용하면 날짜 예약어를 통해 특정 날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2023년에도 즐거운 Workflowy 기록생활 이어가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꾸준히 기록할 때 성장했다는 느낌이 든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