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ng Jun 11. 2016

부모가 똑같이 닮은 아이들

아내의 어릴 적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란 적이 있다. 정말 딸 아이의 모습과 판박이어서 가슴 뭉클했었는데 여기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 그리고 가족들이 서로 똑같이 닮은 사진들을 소개한다. 한번쯤 부모님 사진과 자신의 모습을 비교해보면 어떨까 싶다. 안닮았다고 맘 상하지 마시고..


http://vinescope.com/a/kids-look-like-parents

1 25살 같은 나이의 엄마와 나                                  


#2 20살 같은 나이의 아빠와 나


#3 아빠와 나, 같은 나이, 같은 셔츠                        


#4 1978년의 아빠와 2013년의 나                                  


#5 나와 할아버지                                  


#6 4살때 돌아가신 아빠, 그러나 사람들은 항상 내가 그와 닮았다고 이야기한다.


#7 엄마와 딸                                  


#8 1976년의 아빠와 2012년의 나


#9 나의 남편과 그의 할아버지                                  


#10 첫아기를 가진 41년 전 엄마와 첫아기를 가진 나


#11 아빠와 친구 30년전과 오늘 찍은 나와 아빠 친구의 아들                                


#12 아빠와 나는 29, 아이는 2주                                 


#13 엄마와 딸                                  


#14 나의 엄마 26, 나는 23                                  


#15 16살의 엄마와 나                                  


작가의 이전글 26년 동안 찍은 아빠와 아들의 사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