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ng Jun 26. 2016

아빠와 딸의 놀라운 헤어스타일


할렘(Harlem)은 뉴욕에 사는 아티스트로 가수이며, 작사가이며 모델이다. 그와 딸이 같이 찍은 사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 두 사람의 독특한 헤어스타일 때문이 아니라 같이 던져주는 아빠의 메시지 때문이라고 한다. 딸(Jaxyn)은 6살이며 아빠와 찍은 다정하고 독특한 사진으로 같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아빠는 딸이 이러한 관심을 통해 자신감 있고 강한 사람이 되길 희망한다.


http://vinescope.com/a/father-daughter-hair


아빠가 된다는 것은 기적이며 명예로운 일이다.

나의 딸에 대한 유일한 걱정은 그녀의 성격이 귀족스럽다는 것이다. 나는 그녀에게 존중하도록 가르친다.


아이는 아름다운 여인으로 성장할 아름다운 소녀이다. 그러나 나는 그녀에게 먼저 그자신을 사랑하도록 가르친다.


내가 인생에서 그녀를 보호하는 유일한 방법은 인생을 위한 그녀를 준비하는 것이다.


나는 딸의 보호자이다.


나는 받침돌 위에 그녀를 놓는다. 내 딸이 아는 것은 그녀가 그녀 자신을 먼저 사랑한다면 사랑이 그녀의 우정, 관계, 그리고 그녀 인생의 모든 면 위에 함께 놓일 것이라는 것이다.


언제나 딸 아이의 햇빛 없이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우리의 씨앗이 계속해서 물과 영양분을 주면 위쪽을 향해 자랄 것이다.

부모가 우리 아이들의 신성한 햇빛(Sunlight)에 관심을 가진다면 계속해서 성장한다.



팬이 보낸 글 같은데.. 당신의 아이가 당신보다 화장에 더 관심이 있을때 당신은 화장용 브러쉬가 된다. ^^


더 많은 정보 보기 : Instagram | twitter.com

작가의 이전글 나무 위에 그린 진짜 같은 그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