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ng Feb 05. 2016

어느 애니메이터의 집 꾸미기

자신의 새 아파트를 가지게 된 애니메이터가 자신의 집을 꾸미는 과정을 공개하였다.

이런 능력 너무 부럽구나. 집 안이 아트 갤러리 같은 느낌이다.


첫날의 집안 모습

내 인생이 갑작스럽게 바뀐 후 새로운 시작을 위해 2년을 기다렸고 이제 마침내 집이 생겼다. 이 아파트를 내가 원하는 무엇이든 자유롭게 할 수 있게 되었다는 거다. 그리고 그렇게 했다.

 

 

나의 8살 딸아이가 많이 도와줬다.

이 매우 길고 슬림한 옷장은 지금 날씬한 집이다.

닌자 코트 옷걸이. 안전을 위해 높은 곳에 놓아야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의 일하는 장소와 게임룸

나의 딸아이의 침실

이제 침실과 화장실을 꾸며야 하는데 아직 어떻게 할까 고민중이다.


출처 : http://imgur.com/gallery/2Prgu


작가의 이전글 평범한 결혼은 거부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