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ng May 12. 2017

행복한 허스키 나라

파티가 끝난후 쓰러진 허스키들..

펜스를 따라 걷다가 만난 헬로우 하고 인사하는 허스키

허스키에게 먹을걸 구걸하지 말라고 하자 창의적인 방법으로 내가 먹는 것을 보고 있다.


눈에서 놀던 허스키에게 들어오라고 하자 가장 완벽한 표정을 만든 우리집 허스키.


가족들이 3시간 동안 영화를 보고 돌아왔다.

침대에는 발자국이 하나만 찍혀 있다. 이렇게 생각한 듯 하다.

"기다려. 나는 침대에 올라가면 안되지. 나는 좋은 개야~"


집에 돌아온 후 우리집 허스키가 어떻게 고양이 음식을 먹는지를 알았다.


모든 허스키들은 크게 되길 꿈꾸는 작은 소녀들이다.


이 커다란 바보는 여전히 자신이 고양이 문으로 통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완전히 지쳤어요.


제발 나갈 수 있도록 문을 열어주세요.

악마를 부르는 의식을 시도하는 허스키들.

내 잘생긴 아이는 내가 꾸짖을때까지 기다렸다.

그를 신경쓰지 마세요.


허스키에게 만들어준 케노피 침대. 이제 허스키는 나오지 않을 것이다.

내가 공을 던지는 척 한 후, 내 개가 속았다고 느꼈을때의 순간을 정확하게 잡았다.


창밖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우리집 허스키.


내게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우리 집 개는 자기가 모델이라고 생각한다.

공중 화장실에서 일 보는 중에 나타난 허스키. 몇 초 동안 나를 바라보고 달아났다.


우리 집에 온 첫날 잠에 빠져든 시베리안 허스키.


겁쟁이 허스키와 강을 건너는 방법. 건너는 도중 계속 헛발질을 하는 허스키.

우리집 쌍둥이. 그들이 입양된 것을 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산책을 할때 마다 그녀의 짝사랑을 보기 위해 멈춰야 한다. 그둘은 로미오와 줄리엣 같다.

로맨틱한 허스키


작가의 이전글 중국 SNS에 올라온 포토샵 성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