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작가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인생짓는남자 Jul 15. 2022

출간 일정이 잡혔어요~!

드디어 출간 일정이 구체적으로 잡혔어요!


지지난 주에 담당 편집자님께 2차 수정 원고를 전달드렸는데요. 수정 원고를 살펴보신 후 더 이상 수정할 게 없다고 말씀 주셨어요. 그래서 이제 편집과 디자인 작업이 시작돼요~!


편집자님이 다음 달에 저에게 1교본을 주시면 마지막 수정 기회이니 수정 사항이 있으면 체크해 드리기로 했어요. 9월 중순 출간 예정인데요. 작년 11월에 출판 계약을 한 후 거의 1년이 되어서 책이 출간되네요. 정확하게 계산하면 1년이 아니지만요.




제 이름으로 된 책이 출간된다고 해서 제가 갑자기 유명해지거나 삶이 눈에 띄게 달라지지는 않겠죠. 하지만 제 인생에서 매우 큰 변곡점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 변곡점 이후 인생을 어떻게 설계하고, 어디로 나아가느냐에 따라서 제 인생의 새로운 장이 시작되겠죠.


출간이 기대되면서 걱정도 돼요. 과연 독자분들이 어떻게 반응해 주실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분들이 반응해 주실지 기대도 되고요. 걱정도 되네요.




전업 작가가 되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어요. 이것저것 해보고 있어요. 작년 말에 인스타그램을 개설해서 키우고 있고요. 이번 달에 유튜브도 시작했어요. 책이 출간된 후에 글쓰기 모임도 열어볼까 생각 중이에요. 블로그도 열심히 운영 중이고요. 브런치만 소홀히 하고 있네요. >.< 새로운 작품을 기획하고 있으니 얼른 구상을 끝내고 새 작품을 선보여 드릴게요~!

매거진의 이전글 유튜브 채널 개설했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