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작가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인생짓는남자 Jul 01. 2022

유튜브 채널 개설했어요.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어요! 인스타 채널과 같은 주제로 채널 주제를 잡았어요. 인간관계와 심리 말이죠.


제이디의 마음공부로 검색하시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어요.


지금은 동영상을 제작하는데 들일 시간이 부족해서 제작 시간이 많이 들지 않는 방법으로 동영상 콘셉트를 잡았어요.


추후에 제 목소리를 입힐 거고요. 시간이 더 지나면 제가 출연하려고요~ ㅎㅎ


많은 응원, 구독 부탁드릴게요!


https://youtube.com/channel/UChqFpuxTQ0EN6txDUIPzpGA




저의 출간 예정 도서 소식 전해드려요.


이번 주에 출간 원고 2차 수정을 마치고, 담당 편집자님께 보내드렸어요. 출간은 8월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얼른 편집을 마치고, 출간되었으면 좋겠어요! ^_^


이제 브런치에 새 글을 쓰려고요. 그동안 원고 수정하고, 이것저것 하느라 브런치에는 글을 전혀 쓰지 못했어요. ㅠㅠ 이제 시간이 생겼으니 브런치로 구독자님들을 찾아 뵐게요. ^^


새 글로 다시 돌아올게요!

매거진의 이전글 출간 작가 되기 쉽지 않네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