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작가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인생짓는남자 Oct 10. 2023

책 출간! <뼛속까지 내향인이지만 잘살고 있습니다>

브런치 작가라는 타이틀에 출간 작가라는 타이틀을 드디어 달게 됐어요! ^_^


출간 작가가 되기 위해 브런치에 몇 년 동안 열심히 글을 썼는데요. 드디어 브런치 덕분에 출간 작가가 되었어요. 저를 출간 작가로 만들어 준 <뼛속까지 내향인이지만 잘살고 있습니다> 예약구매가 시작되었어요.



https://kko.to/BpOGXGf8hJ



2년 전 출간 작가가 될 수 있었어요. 브런치에 올린 글을 모아 출판사에 투고했고, 한 출판사와 계약을 맺었죠. 완전 원고를 출판사에 인도하고, 편집, 내지 디자인, 표지 디자인까지 다 마쳤는데요. 제작을 앞두고 출판사에서 일방적으로 출간 계약을 취소했어요. ㅠㅠ 그렇게 출간 작가 도전기가 실패했죠. 작년 9월 일이에요.





출간 작가가 될 수 없는 건가 낙담하고 있다가 같은 해 12월에 <뼛속까지 내향인이지만 잘살고 있습니다>를 다른 출판사와 계약하게 되었어요! 기적 같은 일이었죠. 계약 후 원고를 넘기고, 시간이 흘러 드디어 출간, 예약 구매가 시작되었어요. 이제 어엿한 출간 작가로 독자분들 앞에 서게 되었네요. ^_^


출간 작가가 되었다고 삶이 180도로 달라지지는 않겠죠. 하지만 오래전부터 품고 있던 꿈을 드디어 이루었기에, 이제 이 꿈을 바탕으로 새로운 길로 나아가려고 해요. 많이 응원해 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내지 디자인 확정! <뼛속까지 내향인이지만 잘살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