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재다능르코 May 11. 2023

돈과 돈독해지는 북클럽 1기 오픈

대전독립서점 '책방채움' X 다재다능르코




책덕후의 마지막 꿈은 '책방'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룬 사람 Zㅓ예요! (ㅋㅋㅋ) 저의 N월급날 중 하나인 #한칸책방 은 대전 유성구 반석동에 위치한 독립서점 '책방채움'내에 딱 한칸짜리 책방이예요. 책방사장님의 제안으로 제가 직접 큐레이션해서 책을 두고 판매되면 판매수익금도 받고있어요. (책필요하신 분들 제게 주문해주세요. 좋은 책 추천도 해드립니다 ㅋㅋ) 간혹 책방에서 알바도 해요. 


책방채움 사장님이 '돈공부북클럽'을 제안해주셨어요. 제가 돈공부를 하고있고 실제로 투자하면서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들으시더니 이걸 독서모임으로 만들어보자고 말이죠. 책을 단순히 읽기를 넘어서서 삶에 좋은 영향을 주고 성장하는 걸 나눌 수 있는 모임을 만들어보자고 말이죠. 취지도 너무 좋고 저도 책으로 공부하고 실제로 재테크, 투자로 이어진 케이스라서 딱이다 싶었어요. 저는 많은 사람들이 지금보다 더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거든요. 이왕이면 나답게!


그래서 기획했습니다. 1권의 책과 1번의 강의, 그리고 미션으로 나에게 맞는 재테크 찾기를 할 수 있게 도와드리려고해요!



진행기간 : 5월 15일~6월 2일

금액 : (책,강의포함) 5만원

책읽고 만나는 모임은 5월 19일 ZOOM으로!  

강의는 6월 2일 책방채움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릴 예정입니다. 



독서모임 1기 

한권의 책은 '보도섀퍼의 돈'입니다. 정말 오랫동안 읽히는 스테디셀러예요. 같이 읽고 돈에 대한 인식을 같이 할거구요! 제가 얻은 인사이트들도 나눠드리려고해요! 


1번의 강의는 실제로 제가 외부나가서 하는 강의를 해드릴예정이예요. 5월엔 업데이트할 내용들도 생겨서 더 알차게 노하우를 나눠드릴 예정이랍니다. 


▼신청은 책방채움에서 받고있어요! DM으로 문의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bookstore_chaeum/



▼ 르코에게 연락하고싶으시다면 메일이나 DM 주세요!


#다재다능르코

reelephantmoney@gmail.com

https://www.instagram.com/re_elephantmoney/

매거진의 이전글 새벽 6시에 강의를 하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