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북저널리즘 Oct 19. 2018

지금 바로, 모두 한 권 이벤트

북저널리즘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책 선물을 드립니다. 


북저널리즘이 웹사이트 론칭 5개월을 맞았습니다. 한 분이라도 더 북저널리즘의 콘텐츠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웹사이트에 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콘텐츠 1종을 영구 소장하실 수 있는 체험 쿠폰을 드립니다. 지금 북저널리즘에 가입하셔서 최상의 콘텐츠와 읽기 환경을 경험해 보세요!


학자의 시각으로 세밀하게 분석한 문화 현상으로서의 힙합 '지금 여기 힙합', 미국 올린 공대의 성공적인 교육 혁신 프로그램에 참여한 기업가의 기록 '미래의 교육, 올린', 프랑스에서 시민연대계약(팍스)을 맺고 살고 있는 한국인 저자의 생생한 프랑스 가족 이야기 '팍스, 가장 자유로운 결혼' 등 사고의 지평을 넓히는 새로운 콘텐츠 37종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가입 고객 분들께는 '지금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했습니다. 위시리스트에만 담아 두셨던 콘텐츠가 있다면 북저널리즘 홈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북저널리즘을 지지해 주신 여러분을 위한 선물입니다. 


북저널리즘은 책의 깊이와 뉴스의 시의성을 모두 만족하는 콘텐츠를 펴내고자 합니다. 저희는 책과 뉴스 사이의 절충이 아니라,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는 마음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직접 취재해 보도하는 기성 언론과 달리, 북저널리즘은 각계 전문가가 집필합니다. 책처럼 깊이 있게, 뉴스처럼 빠르게 우리가 ‘지금, 깊이’ 읽어야 할 주제를 다룹니다.


앞으로도 최고의 저자를 찾아 최상의 콘텐츠를 만들어 독자님에게 전하겠습니다. 그것이 독자님에게 가장 유리하고, 동시에 저널리즘의 본령을 세우는 일이라 믿습니다.


일과 삶에 있어 어제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기를 바라는 현명한 독자님께서 최소 시간에 최상의 지적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 바로, 모두 한 권 이벤트 안내 

- 대상: 2018년 10월 19일(금) - 10월 21일(일)까지 가입하신 기존 독자 및 신규 회원

- 혜택: 북저널리즘 콘텐츠를 바로 보실 수 있는 콘텐츠 이용권

- 쿠폰은 받으신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쿠폰으로 구매한 콘텐츠는 영구 소장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 독자: 10월 19일(금) 오후 4시 발급

· 신규 독자: 10월 22일(월) 오후 4시 발급 

- 이용법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가입 시 적어 주신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 북저널리즘은 지금, 깊이 읽어야 할 MUST READ 콘텐츠를 발행합니다. 

책처럼 깊이 있게, 뉴스처럼 빠르게 지금 깊이 읽어야 할 주제를 다루는 북저널리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콘텐츠 받으러 가기 ▶️ bookjournalism.com/user/signup

읽고 싶은 콘텐츠 찾기 ▶️ bookjournalism.com/contents





북저널리즘 bookjournalism

책처럼 깊이 있게, 뉴스처럼 빠르게 지적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북저널리즘의 도전에 동참하실 분을 찾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