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동 친구들, 북저널리즘과 위쿡을 만나다!
사직동에 신선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봄이 오고 있어서만은 아니에요. 사계절이 아름다운 동네 서촌에서 스타트업을 표방하며 새로운 서비스를 시도하고 있는 두 팀이 있기 때문이죠. 앞서 가는 혁신가를 위한 콘텐츠 커뮤니티 북저널리즘(BOOK JOURNALISM)과 공유 주방 위쿡(WECOOK)입니다.
사직동 친구들이 힘을 모아 즐거운 이벤트를 열기로 했습니다. 스타트업은 다 강남에 있을 것 같지만, 사직동에서도 이렇게 재미있는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어요. '사직동 친구들'이라는 이름으로 북저널리즘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위쿡 그로서리 스토어에서 개최합니다! (짝짝짝)
일시: 3월 24일 일요일 오전 11시- 오후 7시
장소: 위쿡 1층 그로서리 스토어(서울시 종로구 인왕산로 3)
팝업 스토어에서는 북저널리즘이 발행한 모든 콘텐츠와, 야심차게 준비한 미디어, 브랜딩, 라이프 스타일 토크를 한 자리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오후부터는 북저널리즘 에디터들과 프라이빗한 티타임을 가질 수 있어요. 위쿡에서는 지금 가장 주목 받는 키워드인 공유 주방과 푸드 비즈니스에 관한 세션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주말 '그래서 뭐하지'가 고민이었다면, 북저널리즘 팝업 스토어에서 강연도 듣고, 위쿡의 새로운 공간을 둘러 보세요. 서촌 인근의 다양한 맛집은 덤입니다. 팝업 스토어는 무료 행사이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쭉 열려 있습니다.
팝업 스토어는 신청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오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전 신청 후에 방문하시면 북저널리즘과 위쿡이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드리니 놓치지 마세요.
✔️북저널리즘 연필 & 책갈피 세트
✔️위쿡 음료 할인 쿠폰
북저널리즘 저자 북토크
이연대 북저널리즘 대표가 말하는 콘텐츠 커뮤니티
임동현 위쿡 부대표의 푸드 비즈니스 특강
북저널리즘 브랜드 세션
위쿡 입주 상담 등
자세한 행사 일정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