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anna쏘히 Sep 12. 2015

Love My life、 Feel This moment

Just for Us



기록의 시작.

무엇을 위한 것인지, 의미는 있는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그저 생각을 글로 내뱉어 의미를 부여하고 싶을 뿐이다.


지금의 이 생각이

내일 아침에는 분명 사라지고 없을 터이니-

아까운 나의 생각들, 소중한 나의 순간들을

기록으로 남겨두고 싶다.



타이틀을 적어본다.

조잡하게 여러 가지를 써내려 가다 보면

쓰고 싶은 글들과 버려야 할 글들이 나타나겠지.


그러면 그에 따른 이것저것의 생각들이 가지처럼 뻗어 나가고

난 그중에 하나를 선택해 그 가지를 따라 쭈우욱-

하나의 글이 완성된다.



#. 정말 열심히 지키고 있는 내 인생의 좌우명.

그 순간과 매 시간에 최선을.


#. 부재.

Love My life, Feel This moment. Just for us.




행복한 나의 글 쓰기

아름다운 나의 습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