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 무비 패스 3기 작가 모집
누군가 "그 영화 어땠어?"라고 물으면, 대부분 사람들은 "정말 좋았어." 또는 "생각보다 별로였어."라고 대답합니다. 두 시간 가까이 집중하며 영화를 보지만, 누군가에게 자신이 본 영화에 대한 감상을 전달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요. 그러나 지난 6개월 간 브런치 무비 패스 2기 작가님들이 들려준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설레는 기대감을, 이미 영화를 본 사람들에게는 따뜻한 공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영화가 줄 수 있는 놀람과 재미는 첫 장면에서 거의 결정된다.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지 않은 영화를
보아줄 인내심 있는 관객은 그리 많지 않다.
스릴러 영화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이야기처럼,
브런치팀은 이번에도 첫 장면부터 놀람과 재미를 줄 수 있는 영화를 준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내심이 없어도 좋습니다. 영화에 대한 애정이 있다면, 누구나 브런치 무비 패스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2018년, 새로운 작가님들과 함께 세 번째 브런치 무비 패스를 시작합니다!
브런치 무비 패스는 2월 4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 브런치 무비 패스는 PC에서만 신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하단 FAQ와 유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브런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앞으로도 작가님들의 소중한 글을 더 많은 독자들과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브런치 작가님들의 많은 신청을 기다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1. 브런치 무비 패스의 신청 조건이 있나요?
브런치 작가로 활동 중인 분은 누구나 브런치 무비 패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직 브런치 작가가 아닌 분은 브런치 무비 패스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작가 신청부터 진행됩니다.
작가 선정까지는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미리 신청해 주세요.
2. 첨부하는 글의 형식, 분량에 제한은 없나요?
영화에 대한 글이라면 형식, 한 편당 분량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3. 기존 작품으로도 참여 가능한가요?
좋은 콘텐츠라면 기존에 발행하셨던 작품으로도 브런치 무비 패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썼던 영화에 대한 글 중에 가장 자신 있는 것을 첨부해 주세요.
4. 선정에 대한 심사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브런치 팀에서 글에 대한 독창성, 완성도, 문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5. 브런치 무비 패스의 첫 영화는 무엇인가요?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광을 스크린에 담아낸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함께 합니다.
- 6개월 간 최소 10편의 영화 시사회에 초대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대 기준)
- 시사회 참석 후, 일주일 이내에 영화에 대한 작가님만의 시선이 담긴 글을 발행하여 주세요.
- 영화를 관람하신 후, 글을 발행하지 않으시면 차후 시사회 초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시사회가 서울 소재 극장에서 진행됩니다. 영화를 관람하신 후, 글을 발행해야 하는 브런치 무비
패스 활동 조건을 참고하여 신청해 주세요. 작가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초대받은 시사회를 타인에게 양도/매매할 경우, 브런치 무비 패스 발급이 취소됩니다.
- Daum 영화 매거진에 작가님의 글이 칼럼 형식으로 실리고, 영화 홍보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