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런치스토리팀 Sep 06. 2019

브런치 작가들과 함께 하는 100일의 변화

카카오프로젝트100과 브런치 작가의 만남

100일 동안 무언가를 꾸준히 해본 적 있나요? 매일 글을 쓰거나, 아침을 챙겨 먹거나, 반려견을 산책시킨다거나 하는 것들이요. 결심은 쉬워도 막상 시작하고 유지하는 일은 어렵습니다. 작심삼일에 그치고 만 경험이 누구에게나 있죠.


뇌에 습관회로가 생겨나는 시점은 100일


'카카오프로젝트100'은 내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 작은 미션을, 혼자가 아닌 여럿이 함께 수행하는 100일 커뮤니티입니다. 다양한 미션과 실천을 담은 프로젝트 중에서 한 번쯤 도전하고 싶었던 주제가 있는지 찾아보세요. 작은 성공을 100일 동안 맛보면 어느새 시작된 삶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7명의 브런치 작가가
프로젝트 매니저로 참가합니다


카카오프로젝트100은 같은 동기를 가지고 모인 사람들과의 100일간의 커뮤니티입니다. 평소에 만들고 싶었던 습관, 새로운 발견, 쌓고 싶은 성취를 멤버들과 함께 실천해 보세요. 서로의 도전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사회적 우정이 100일간의 프로젝트를 끝까지 완주하도록 도와줍니다. 매일의 작은 성취가 작가님들의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기를 기대하며, 브런치 작가님들이 매니저로 활동하는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브런치 작가가 개설한 프로젝트

요조 작가님 - 매일 내 옆의 꽃과 나무 알아보기

김민섭 작가님 - 나를 위한 착한 일 나를 위한 100일

김달님 작가님 - 용기가 필요해! 가족에게 안부 묻기

최동민 작가님 - 오늘 하루 동안 내 곁에 머문 단어 찾기

구선아 작가님 - 나의 동네 이야기, 나의 동네 책 쓰기 / 100일 동안 내 책 쓰기

김봉준 작가님 - 나만의 강점 발견, 100일 질문

윤기혁 작가님 - 아빠와 함께 읽는 하루 15분 그림책



카카오프로젝트100 참여 방법

1. 개설된 100일 미션 프로젝트를 둘러보고 관심 있는 프로젝트에 신청합니다. (~9/18까지)

2. 신청과 동시에 10만 원의 디포짓을 결제합니다.

3. 100일 동안 매일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인증합니다. 미인증 시 하루 1천 원이 기부됩니다.

4. 100일 후, 인증한 날짜만큼 디포짓을 돌려받습니다.



브런치 작가들의 프로젝트 보러 가기






카카오프로젝트100은 본인이 원하는 미션으로 직접 프로젝트를 개설할 수 있고, 다른 이벤트 참여의 기회도 열려 있습니다. 모집 중인 전체 프로젝트를 둘러보세요. 마음에 작은 동요가 생긴다면, 그게 무엇이든 한번 시작해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그 시작이 좋은 글을 쓰는 발판으로 이어질지도 모르니까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