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런치스토리팀 Sep 10. 2019

[예고] 제7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를 준비하세요.

2019년 10월. 새로운 작가의 탄생, 그 여정의 시작



브런치 작가가 가장 기다려온 순간.

매년 브런치 작가가 가장 기다리는 순간을 꼽으라면, 단연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일 것입니다. 올해도 오래 기다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브런치팀도 긴 준비를 했습니다. 2019년 10월, 작가님이 기다리던 그 순간이 찾아옵니다. 작가의 서랍에 담아둔 글이 있다면, 미리 꺼내 두세요. 제7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는 브런치에서 발견한 원석을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린 10곳의 출판사와 함께합니다. (상세 일정은 추후 안내)




'브런치북'으로 출판 프로젝트를 준비하세요.

제7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는 '브런치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원작의 기획 의도와 구성력을 최대한 표현할 수 있도록, 7회부터는 응모 단위가 매거진이 아닌 브런치북으로 바뀝니다. 작가님의 독창적이고 신선한 시선을 담아 브런치북으로 작품을 완성하세요. 작가님의 고유한 원작인 브런치북이 출판 프로젝트를 통해 종이책으로 출간되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응모 분야에 맞게 여러 브런치북으로 복수 참여할 수 있으니 지금부터 준비를 시작하세요!




모두가 기다려온 새로운 작가의 탄생.

제7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할 새로운 작가를 기다립니다. '새로운 작가'는 이미 브런치에서 활동하고 있던 작가일 수도 있고, 기성 작가일 수도 있습니다. 세상에 감동과 영감을 줄 새로운 작가의 탄생에 브런치가 함께합니다. 


브런치 작가라면, 매거진의 글을 묶어 브런치북으로 발간해보세요! (브런치북은 PC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 브런치 작가가 아니라면, 먼저 작가 신청을 해주세요. 승인까지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미리 신청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브런치 작가 신청하기

브런치북이란?

브런치북 만들기 방법 안내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란?

브런치에서 주최하는 출간 공모전입니다. 브런치 작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상 수상작은 유명 출판사의 편집 과정을 거쳐 책으로 출간되며, 출간 후에는 카카오와 브런치의 마케팅 지원 혜택을 받게 됩니다.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를 통해 이미 다수의 신인 작가를 배출했고, 베스트셀러 도서도 탄생했습니다. 책 출간을 꿈꾸는 분이라면, 도전하세요! 



역대 수상작 소개

제6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
제5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
제4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
제3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
제2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
제1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



깜짝 공개!

교보문고 광화문점에 열리고 있는 <제6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10인의 수상자 展>

제6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대상 수상작의 출간을 기념하며, 2019년 9월 3일 ~ 9월 30일까지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10인의 수상자 展>을 진행 중입니다. 대상 수상작은 출간 시점에 카카오와 브런치의 마케팅 혜택을 지원받게 됩니다. 작가님, 제7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되어 주세요! 


전시 안내: https://brunch.co.kr/@brunch/200


제6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10인의 수상자 展 @교보문고 광화문점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 작가들과 함께 하는 100일의 변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