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브런치팀 Mar 27. 2020

삼성 갤럭시 S20에
작가님의 브런치북이 소개됩니다

삼성 휴대폰 첫 화면에서 '브런치 카드'를 만나보세요!

2019년 8월, 작품을 완성하는 새로운 방식 <브런치북>이 오픈되고, 지금 이 순간에도 원석 같은 작품들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브런치는 작가님의 소중한 작품이 세상에 나온 만큼, 더 많은 독자를 만날 수 있도록 브런치 첫 화면과 카카오의 다양한 구좌에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작가님의 작품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발견되고 영감이 될 수 있도록 삼성 갤럭시 S20 휴대폰에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삼성 갤럭시 S20 휴대폰에 작가님의 작품이 소개됩니다.



휴대폰 홈 화면에서 카드 형태로 '삼성 데일리'를 만나볼 수 있고, '브런치 카드'에는 브런치팀이 발견한 신선하고 다양한 작품들이 담길 예정입니다.


삼성 데일리에서 브런치 카드를 만나보세요

삼성 데일리는 S20 휴대폰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쓸어 넘기면 보이는 페이지로, 개인화 콘텐츠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피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휴대폰에서는 이전 버전인 ‘빅스비 홈’으로 보이며, 노트10 및 갤럭시 A 시리즈 등 기존 휴대폰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브런치 카드를 만나는 방법

삼성 데일리에서 '브런치 카드'를 통해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상단에 보이도록 카드 순서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브런치 카드가 안 보인다면, 브런치가 'ON'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브런치 카드 설정 방법 : 삼성 데일리 홈에서 우측 상단 더보기(:) 메뉴 > 카드 > 브런치 'ON'


작가님과 작품의 영향력을 널리 퍼뜨립니다

브런치에서 연재하던 글을 모아서 또는 새로운 주제로 기획물이 완성되면 브런치북으로 발간해보세요.

브런치팀에서 매일 좋은 브런치북을 선정하며, 삼성 데일리에서 브런치 카드로 선보입니다. 장르 구분 없이 작품에 대한 메시지, 완성도, 브런치북의 구성 요소(소개글, 추천 독자, 목차, 챕터)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그 어떠한 글도 소중하지 않은 글은 없습니다. 작가님의 생각이 소개글과 목차로 정리되고, 누군가에게 영감이 될 수 있는 메시지를 가졌다면 작품이 될 수 있습니다.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에서는 앞으로도 작가님의 소중한 글과 작품이 가진 영향력을 더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안내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