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런치스토리팀 Apr 06. 2020

사회적 거리두기 랜선 전시회를 엽니다

이미지 작품 전시 이벤트 안내

얼마 전 브런치에는 '나는 코로나19 확진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발행되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 음압 병동에서 격리 생활 중이라고 밝힌 시나브로 작가님의 글이었습니다. 60만 건이 넘는 조회, 800건에 가까운 응원의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엄마 보세요'라며 답장의 글을 남겨주신 분도 있었습니다. 스물여덟 밤이 흘러 음성 판정을 받고 퇴원한다는 소식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하는 글에는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습니다.


몸의 거리는 멀어졌지만 마음의 거리는 어느 때보다 가까이 닿고 있는 요즘입니다. 함께 실천하면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걸 우리는 함께 경험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경험을 작품으로 모아보고자 준비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랜선 전시회에
작가님의 작품을 출품해 주세요



서로 간의 2m 안전거리를 준수하며, 브런치 작가님들은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우리들의 요즘, 현 시국의 산란한 마음과 그 속에 녹아있는 따뜻한 온기를 이미지 작품으로 전해 주세요.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주제로 Daum 갤러리에서 랜선 전시회를 엽니다.






참여 방법

1. 사회적 거리두기를 주제로 한 그림, 사진, 일러스트, 캘리그래피 등 이미지 작품이 포함된 글 1편을 브런치에 발행해 주세요.

2. 발행 시 사회적거리두기캠페인 키워드를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 키워드 선택은 어떻게?

    * 당선작에 한하여 아래 기준 이상의 이미지 파일 제출을 요청드릴 예정입니다.

    - 일러스트: 일러스트 또는 포토샵 원본 파일 또는 인쇄용 PDF 파일

    - 사진/그림: 3,000*3,600 픽셀 이상의 고화질 이미지 파일(JPEG, PNG 등)


당선 혜택

20명의 작가님을 선정하여 Daum 갤러리 랜선 전시회를 통해 소개합니다.

이후 패스트파이브 성수점 1층 브런치 라운지에서도 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참여 일정

참여 기간: 2020년 4월 6일(월) ~ 4월 13일(월) / 참여 마감

결과 발표: 2020년 4월 16일(목) / 브런치 연동 이메일로 개별 연락

    [설정 > 이메일 주소]에서 수신 가능한 이메일인지 미리 체크해 주세요!

전시 기간: 2020년 4월 20일(월) ~ Open Run






당선 작품은 4월 27일(월)부터 패스트파이브 성수점 1층 '브런치 라운지'에도 비치됩니다. 브런치 라운지는 대한민국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브런치가 만나 새롭게 탄생한 브런치 전용 공간입니다.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당선 출간작 100여 권과 패스트파이브가 제공하는 공간의 즐거움이 함께 합니다. 방문객께서는 안전을 위하여 반드시 마스크 착용을 해주셔야 하며, 준비된 손 소독제로 세척 후 입장 부탁드립니다.

[브런치 라운지 이용 안내]
- 이용 대상: 누구나
- 이용료: 무료 (커피 머신 및 와이파이 이용 가능)
- 이용 시간: 월,화,목,금 10:00 ~ 17:00 (공휴일 제외)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단 FAQ와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그 외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브런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브런치 작가님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FAQ


1. 이벤트에 참가 자격 조건이 있나요?

브런치 작가님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직 브런치 작가가 아니라면, 먼저 브런치 작가 신청을 해 주세요. 작가 선정까지는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미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과거 발행 글로도 참여 가능한가요?

2020년 4월 6일부터 발행된 글만 심사 대상입니다. 이전에 발행된 글은 당선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3. 여러 편의 작품을 응모해도 되나요?

작가 한 분이 여러 편의 작품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당 1편의 작품만 선정되며 중복 당선은 불가합니다.


4. 프로모션 키워드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글 작성 후 '발행' 버튼을 누르면 키워드 선택이 가능합니다. '사회적거리두리캠페인' 키워드를 선택한 후 발행해 주셔야 응모가 완료됩니다.


5. 당선작에 대한 심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주제를 충분히 담아냈는가, 보는 이로 하여금 공감을 이끌어내는가, 독창적이고 완성도가 높은 작품인가 등을 기준으로 브런치팀과 패스트파이브 측에서 종합적인 평가를 합니다.


6. 당선된 이후의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당선된 분들에게는 브런치 연동 이메일 주소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4월 17일(금)까지 이미지 파일 제출을 완료해 주신 분에 한해 랜선 전시회 작품 전시가 이루어집니다. 이후 패스트파이브 성수점 1층 브런치 라운지에도 작품이 비치되고, 비치 기간 종료 후 작품을 소장하실 수 있도록 포장 배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유의사항

이미지 작품에 대한 저작권은 응모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인이 작성하지 않았거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과 관련 분쟁의 소지가 있는 경우 당선이 취소됩니다.

이미지 파일을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당선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응모하신 작품은 카카오 서비스와 패스트파이브 채널 등을 통해 노출되며, 일부 재가공하여 관련 프로모션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브런치 '사회적 거리두기 랜선 전시회' 보러 가기


<사회적 거리두기 랜선 전시회>에 참여해 주신 작가님들에게 감사 인사드립니다. 700여개의 응모작 중에서 20명의 작가님을 선정하여 Daum 갤러리에 작품을 전시하였습니다. 당선 작가/작품 정보는 전시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삼성 갤럭시 S20에 작가님의 브런치북이 소개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